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살아있다'의 경찰…누군가했더니 CF계의 대스타

<#살아있다>의 조연배우들 어디서 봤더라?

96,0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포주의! <#살아있다>의 스포가 나옵니다. 아직 영화를 안보신 분들은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1.좀비들과 사투를 벌이다 최후를 맞이한 경찰역의 오혜원

<#살아있다>에서 아파트 단지서 외롭게 사투를 벌이다 끝내 좀비들에게 당하고 마는 경찰관을 연기해 극의 안타까움을 더해준 동시에 좀비들에 대한 준우의 분노와 두려운 감정을 불러일으킨 배우는 오혜원이다.


오혜원은 1986년생으로 모델로 데뷔해 신인 시절 작은 얼굴과 172cm의 훤칠한 키로 주목을 받았다. 2015년 부터 카메라 회사 모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20개가 넘는 CF에 출연할 정도로 연예계의 숨겨진 CF퀸으로 이름을 알렸다.


2016년 영화 <덕혜옹주>의 단역을 시작으로 2018년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을 통해 걸크러쉬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게된다. 이후 <그것만이 내 세상>,<타짜:원 아이드 잭> 등의 단역으로 출연하다 드라마 <라이프>, <붉은 달 푸른 해>에 출연하며 서서히 존재감을 알리게 된다.

드라마 <라이프>

출처JTBC

드라마 <60일,지정생존자>

출처tvㅜ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처mbc

그리고 2019년 tvN 드라마 <60일,지정생존자>에서 의욕넘치는 기자 우신영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조성하는 신스틸러로 존재감을 알린다. 단역,조연을 가리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늘려나가고 잇는 그녀는 최근 MBC에서 방영중인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도 출연하며 앞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가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2.유아인 집에 들어오다 좀비로 변했던 그 남자 이현욱

첫 좀비사태가 발생할때 갑작스럽게 준우의 집으로 들어와 급기야 좀비로 변해 위기상황을 선사한 이웃집 남자를 연기한 배우는 전자의 오혜원 처럼 현재 드라마와 영화에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 배우 이현욱이다.


한예종 연기과 학사 출신으로 2010년 단편영화 <가시심장>을 시작으로 대학로 연극의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 내공과 기본기를 키워온 기대주다. 영화 <표적>,<섬,사라진 사람들>에 출연하다 올해 초 개봉한 영화 <해치지않아>에도 출연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출처tv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의 강렬한 사이코패스 악역 유기혁을 연기했으며, 현재 방영중인 JTBC 드라마 <모범형사>를 비롯해 OCN서 방영 예정인 <써치>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유아인과 박신혜를 도왔던 의문의 마스크 남 전배수

영화의 후반부 준우와 유빈을 도와 무사히 집안으로 돌아오게 해준 뒤 음식까지 제공하지만 결국에는 추악한 음모를 드러낸 마스크 남을 연기한 전배수. 이 영화의 히든카드같은 존재인 그는 여러 유명 드라마와 영화를 본 이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최강의 신스틸러이자 인간적인 매력이 강한 캐릭터임을 알수있다.


2006년 영화 <사랑을 놓치다>의 단역을 시작으로 연극,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연기 이력을 넓혀온 그는 2014년 영화 <우는 남자>의 조연을 시작으로 서서히 유명 작품에 모습을 드러낸다. 2016년 <곡성>에서 벼락을 맞는 희생자 덕기를 연기한데 이어, <프리즌>의 보안과장, <대장 김창수>의 박동구, <국가부도의 날>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보였

영화 <곡성>

출처20세기폭스코리아

드라마 <비밀의 숲>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

출처k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출처sbs

이후 tvN <비밀의 숲>을 비롯해, <마녀의 법정>, <오늘의 탐정>, <동네변호사 조들호>, <동백꽃 필 무렵>, <더킹:영원의 군주>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은 그는 8월 방영 예정인 <비밀의 숲> 시즌 2를 통해 다시금 대세 신스틸러 다운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