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드디어 만난 박보검과 '기생충' 박소담…둘의 데이트?

필더무비 배우근황 &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20,4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박보검, 박소담 출연의 tvN 드라마 <청춘기록> 티저 공개

박보검과 영화 <기생충>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박소담이 출연을 확정지어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이 6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을 기록하는 드라마다. 박보검이 모델이자 배우가 꿈인 사혜준을, 박소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안정하로, 변우석은 사해준의 절친이자 모델 겸 배우 원해효를 맡았다. 드라마는 이 세 명의 인물이 만나게 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티저 영상은 신호등에 초록 불이 켜지면 잠시 걸음을 멈추었던 청춘들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비추며 저마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설렘을 의미있게 담고있다.

인생의 스타트라인에 선 청춘들,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좌절하고 부딪히며 써 내려갈 그들의 기록을 담아낼 작품이 될 것임을 암시한다. 여기에 “기억하고 함께해줘”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서로를 바라보는 박보검과 박소담의 모습은 설렘을 유발한다. <청춘기록>은 국내에서 tv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지만, 한국을 제외한 해외에서는 넷플릭스가 독점으로 스트리밍 할 것으로 알려져 해외의 팬들도 함께 볼것으로 알려졌으며, 해외 영화매체 버라이어티에서 <기생충> 박소담과 함께 작품을 따로 소개될 정도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청춘기록>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tvN

2.(루머) 워너브러더스가 <저스티스 리그>를 리부트한다?

DC관련 소식을 전문으로 전하는 'dceumythic.com'은 6일 기사로 워너브러더스의 내부 소식을 전하는 찰리 머피의 말을 인용해 

워너브러더스가 <저스티스 리그>를 리부트할 계획을 갖고 있다. 제목은 <저스티스 리그:리버스>이며 HBO를 통해 방영이 확정된 기존 스나이더컷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하지만 기존 <저스티스 리그>의 이야기를 이어가는 영화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다소 모호한 정보지만, 현재 워너브러더스가 벤 애플렉의 '배트맨'을 하차시키고 기존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관련없는 새로운 <배트맨> 영화를 제작하고, 헨리 카빌을 다시 슈퍼맨으로 복귀시키려는 움직임도 보이고 있어 DC 유니버스를 새롭게 개편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아직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DC 영화가 새로운 변화를 보이고 있는만큼 기대해도 괜찮은 내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dceumythic.com


3.샤를리즈 테론 "퓨리오사 하지 못해서 슬프다"

조지 밀러 감독이 <매드맥스:분노의 도로>의 주인공 퓨리오사의 과거를 담을 프리퀄 영화를 기획 중인 가운데, 원조 주인공 샤를리즈 테론이 할리우드 리포터와 가진 인터뷰에서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녀는

퓨리오사 역할을 하지 못해 슬프고 아쉽다. 하지만 조지 밀러 감독을 존경하며, 그는 마스터이기에 잘되길 희망한다. 퓨리오사는 내가 기억하고 좋은 추억을 가질 캐릭터이다."

라 말하며 현재 촬영에 들어간 <아토믹 블론드 2>에 대해 언급했다. 

"현재 제작중이다. 코로나로 인해 좋은 각본가들이 원격 작업을 통해 연락을 주고 작업중이다. 현재 열심히 제작중이어서 매우 기대된다."

한편 테론은 오는 7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또다른 액션 영화 <올드 가드>의 공개를 준비중이다.


사진=넷플릭스 

4.워너브러더스 '콘스탄틴'을 주인공으로 한 실사 영화 제작 예정

The Direct.com은 6일 기사로 워너 브러더스가 DC 히어로 원작 '헬블레이저'의 주인공 콘스탄틴을 주인공으로 하는 실사 영화를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 프로젝트에는 워너 브러더스와 프로젝트 장기 계약을 진행한 J.J 에이브럼스의 배드로봇에 제작을 맡기로 했으며, 현재 그들이 준비중인 <저스티스 리그 다크>와 <자타나>와 같은 비슷한 톤의 어두운 영화가 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 프로젝트에 기존 주인공이었던 키아누 리브스가 출연할 지 아니면 새로운 배우가 출연하는 버전이 될 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사진=IMDB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