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 짝사랑녀의 근황

필더무비 영화계 & 개봉예정작 뉴스 모음

50,2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전소니,김다미 주연의 영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 출연 검토

스포티비뉴스는 9일 기사를 통해 현재 tvN 드라마 '화양연화'에 출연 중인 배우 전소니가 영화 <안녕,나의 소울메이트>(가제)의 국내 리메이크판 주연 물망에 올랐다고 전했다.


전소니 측은 영화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녕,나의 소울메이트>는 13살에 처음 만난 두 친구의 14년에 걸친 우정과 사랑 등을 담은 성장 드라마. 동명의 중국 영화가 원작이며, 흥행과 비평 면에서 큰 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이 영화의 국내 판권을 구입한 가운데 영화 <마녀>,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 김다미가 일찌감치 주연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10년 <혜화,동>을 연출한 민용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전소니는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독립영화계 여신'으로 불리며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다. 2018년 말 방영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주인공 박보검의 동창이자 그를 짝사랑한 조혜인으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사진=tvN '화양연화'

2.정지영 감독 신작 <소년들> 설경구-유준상-진경-허성태-염혜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1999년 발생한 실화사건을 모티브로 극화한 정지영 감독의 신작 <소년들>이 설경구, 유준상, 진경, 허성태, 염혜란 등의 출연을 확정 짓고 6월 말 첫 촬영에 돌입한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에 대한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20여년간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과시해온 배우 설경구가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에 확정되었다. ‘황준철’은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우직한 집념으로 ‘우리슈퍼’ 강도치사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인물. 

이에 맞서, 실적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치밀한 수사로 조직 내 신뢰가 두터운 엘리트 경찰, ‘최우성’ 역에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풍문으로 들었소> 등의 화제의 드라마는 물론, 영화, 뮤지컬, 음악활동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유준상이 가세해 설경구와의 팽팽한 연기 호흡을 기대케 한다.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 <감시자들>, <마스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까지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진경이 사망한 할머니의 딸이자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윤미숙’ 역으로 분해 신뢰감을 더한다.

<밀정>,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블랙머니> 등의 작품을 통해 두각을 보이고 있는 충무로 신흥강자 허성태가 황반장을 믿고 따르는 든든한 후배 형사 ‘박형사’ 역을, 지난해 선풍적인 사랑을 받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비롯 <아이 캔 스피크>, <증인> 등 마음을 움직이는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각인된 배우 염혜란이 수사에만 몰두하는 황반장을 묵묵히 지지해주는 생활력 강한 아내 ‘김경미’로 출연한다.


그리고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에는 드라마, 연극, 영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동영, 유수빈, 김경호가 낙점되었다. 한편, 정지영 감독의 전작 <블랙머니>에서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스캔들을 파헤치는 양민혁 검사로 열연을 펼친 조진웅이 우정 출연을 자처해 다시 한번 정지영 감독과 호흡을 맞춘다.


<남부군>, <하얀 전쟁>, <부러진 화살>, <남영동1985>, <블랙머니>까지 38년간 숱한 화제작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이면을 조명해온 ‘한국영화계의 명장’ 정지영 감독이 이번엔 1999년 전북 완주군에서 발생한 ‘삼례나라슈퍼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화해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소년들>은 6월 말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주)아우라픽쳐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