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또 일탈연기 한다는 '부부의 세계' 배우 근황

필더무비 개봉예정영화 뉴스 모음

52,3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부부의 세계][사랑의 불시착]으로 전성기 맞이한 배우 김영민, <프랑스여자>서 비중있는 존재로 출연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사랑의 불시착][부부의 세계]로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였던 배우 김영민이 영화 <프랑스여자>에서 연극 연출가 ‘성우’ 역을 맡아 또 한번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여자>는 20년 전 배우의 꿈을 안고 프랑스 파리로 떠난 ‘미라’가 서울로 돌아와 옛 친구들과 재회한 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꿈과 현실이 교차하는 특별한 여행을 하는 이야기.


1999년 연극으로 데뷔한 김영민은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스크린에 진출,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로 드라마까지 활동 범위를 넓혔다. 연극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그는 2018년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선굵은 악역 연기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후, 드라마 [구해줘2]의 광기 어린 목사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 ‘장국영’까지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올 초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도감청실 소속의 군인 ‘만복’ 역을 맡아 순수함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최근 종영한 화제작 [부부의 세계]에서 분노를 유발하는 바람둥이 유부남 ‘제혁’ 역을 맡아 극과 극의 상반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들며 전성기를 맞이한 그가 <프랑스여자>로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을 찾는다. 

<프랑스여자>에서 김영민이 맡은 역할은 주인공 ‘미라’(김호정)와 20년 전 공연예술아카데미에서 함께 수업을 들었던 절친한 후배 ‘성우’. 현재 연극 연출가인 그는 솔직한 성격으로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라’에 대한 본인의 감정을 서슴없이 드러낸다.


그러나 문제는 20년 전에는 여자친구 ‘해란’(류아벨)이, 지금은 아내가 있다는 것. 2년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해란’에게 일종의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미라’에게 끊임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그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김영민의 연기에 대해 김희정 감독은 “역할에 딱 맞는, 정확한 연기를 보여주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나친 솔직함으로 본인의 욕망에 충실한 연극 연출가 ‘성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영민은 다시 한번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프랑스여자>는 6월 4일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2.빈 디젤 주연의 <블러드샷> 5월 21일 개봉 & VOD 동시 상영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코믹북 [블러드샷] 시리즈가 할리우드 액션 스타 빈 디젤과 <분노의 질주> 제작자를 통해 영화로 탄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러드샷>은 의문의 살해를 당한 후, 혈액 속에 수많은 나노봇이 있는 슈퍼 히어로 ‘블러드샷’으로 부활한 ‘레이’(빈 디젤)가 무차별적인 복수의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마블과 DC에 이어 방대한 규모의 세계관을 자랑하는 밸리언트 코믹스 사의 [블러드샷]은 첫 편 발간 직후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단숨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700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인기 시리즈이다. 또한, ‘블러드샷’은 압도적 신체 파워는 물론, 데이터와 주변 기기까지 능숙하게 다루는 다채로운 능력으로 밸리언트 코믹스 내에서 가장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다. [블러드샷]의 영화화가 결정된 이후,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이자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빈 디젤의 캐스팅 소식에 제작 단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처럼,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코믹북을 원작으로 한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샷>의 국내 개봉 소식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빈 디젤은 혈액 속에 수많은 나노봇을 주입하는 최첨단 프로젝트를 통해 슈퍼 히어로로 거듭난 ‘블러드샷’으로 분해 압도적이고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가공할 만한 파워는 물론, 놀라운 치유력으로 전에 없던 강력한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러드샷>은 극장은 물론, KT 올레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5월 21일부터 관객을 만난다.


<블러드샷>은 오는 5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아내와 함께 휴가를 보내던 특수 부대원 ‘레이’(빈 디젤)는 정체불명의 적에게 납치되어 살해당한다. 혈액 속에 수많은 나노봇을 주입하는 최첨단 프로젝트 블러드샷을 통해 부활한 레이. 놀라운 치유력과 가공할 만한 파워의 슈퍼 히어로로 업그레이드된 레이는  아내를 죽인 놈을 찾아 무차별적인 복수의 질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자신이 진짜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거짓임을 깨닫게 되는데… 


사진=소니 픽쳐스

3.샤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 주연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3종 캐릭터 포스터 공개!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까지 역대급 캐스팅과 <빅쇼트>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밤쉘>이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국내 개봉명을 확정 짓고 3종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권력 위의 권력’ 미국 최대 방송사를 한방에 무너뜨린 폭탄선언, 그 중심에 선 여자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및 전 세계 유수 시상식의 연기부문에서 독보적인 레이스를 펼친 세 배우의 어마어마한 연기 호흡, 그리고 <빅쇼트>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각본가 찰스 랜돌프의 참여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아 온 작품이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지난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바 있으며, 분장상을 수상했다.


개봉명 확정과 함께 공개된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의 3종 캐릭터 포스터는 돋보이는 컬러와 캐릭터별 특색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으로 ‘트럼프와의 맞장’도 마다 않는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 역은 매 작품마다 믿고 보는 연기,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에 녹아 드는 변신의 귀재 샤를리즈 테론이 맡아 열연한다.


한편, 용기 있는 폭탄선언으로 전국 뉴스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게 되는 최초의 내부고발자 ‘그레천 칼슨’ 역은 배우로서 총 98개 이상의 수상 이력이 말해주듯 작품마다 확실한 임팩트를 남겨온 연기의 신 니콜 키드먼이 맡았다. 또, 방송사의 새로운 얼굴을 꿈꾸는 남다른 패기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 역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대세 배우 마고 로비가 맡아 색다른 연기를 선보인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 <아쿠아맨>의 ‘아틀라나 여왕’(니콜 키드먼),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 퀸’(마고 로비)까지, 마치 이들이 연기했던 히어로들이 현실 속으로 들어온 듯한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올해 개봉 예정이다.


사진=그린나래미디어(주)/씨나몬(주)홈초이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