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말도 안되는 이유로 재개봉하는 천정명 주연 최악의 한국영화

조회수 2020. 4. 21. 12:3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예정영화 단신뉴스 모음

1.청소년들을 위해 재개봉 한다는 천정명 주연의 <얼굴없는 보스> 감독판

배우 천정명 주연으로 2019년 개봉해 <자전차왕 엄복동>과 함께 2019년 최악의 한국 영화로 영화 팬들에게 언급되었던 영화 <얼굴없는 보스>가 <얼굴없는 보스: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이라는 이름으로 5월 13일 재개봉을 확정했다.


제작사에 의하면 이번 감독판은 등장인물들의 관계성과 새로운 캐릭터에 초점을 맞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얼굴없는 보스: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의 포스터에는 주연배우 천정명(상곤 역), 진이한(철회 역), 이시아(민정 역)가 맡은 주요 역할들 외 영화의 중심부에서 비장의 카드를 쥐고 판을 뒤집을 새로운 캐릭터 ‘표수호’(김형민 분)가 등장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통해 영화는 새롭게 공개된 오프닝 장면에서 건달을 동경하는 청소년을 비롯, 젊은 세대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추가로 담아내려 한 감독의 작품 의도를 이 영화에 담아내려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증명하려는듯 <얼굴없는 보스: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의 포스터에는 '건달들의 비참한 인생을 통해 단 한명의 청소년이라도 건달의 길로 가지 않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바라며 이 영화를 제작하였습니다.'라는 문구를 포스터의 정가운데에 위치시키며 재개봉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이러한 포스터 문구와 핑계같은 재개봉 설명은 다소 무리수에 가까운 설정으로 보이며, 갱스터 영화를 표방한 이 영화의 가치를 더욱 떨어뜨리는 행동이다.


개봉 당시 완성도와 연기력에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에게 '제2의 엄복동'이라는 비아냥을 받은 상태에서 새로운 장면을 추가한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의문이다. 참고로 <얼굴없는 보스>는 2019년 '산딸기 영화제'(한국판 '골든 라즈베리 영화제')에서 최악의 작품상 2위, 최악의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얼굴없는 보스: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은 5월 13일 재개봉한다.


사진=(주)좋은하늘


우리 영화 볼래?: <얼굴없는 보스> 메인 예고편

2.말도 많고 탈많던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4월 23일 정식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4월 23일(목) 오후 4시로 공개를 확정 짓고 당일 오후 9시부터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윤성현 감독 등 영화의 주역이 모두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로 그간 밝혀지지 않았던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놓는다.


넷플릭스 공개 후 당일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를 기다려온 모두가 궁금해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온라인 GV는 4월 23일(목)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냥의 시간>은 오는 4월 23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단독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동영상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우리 영화 볼래?: <사냥의 시간> 공식 예고편

3.넷플릭스 <인간수업> 메인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된 예고편은 틀린 답에 목숨을 건 고등학생들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숨 가쁘게 담고 있다.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이들이 걷잡을 수 없는 나락으로 빠져들며 그 죗값을 치르게 될 과정 또한 생생히 담았다.


학교에서는 조용한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 지수(김동희)는 아무도 알아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감추고 있다. 평범한 삶을 꿈꾸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친구들은 상상하지도 못할 조직적 범죄를 저지르는 그의 이중생활이 보는 이의 허를 찌른다.


‘핵인싸’로 통하는 규리(박주현)는 부유한 집과 비상한 머리까지 남부러울 것 없지만 너무 잘나가는 부모로 인해 매일매일 숨이 막힌다. 자신을 짓누르는 압박감에서 벗어나기 위한 일탈로 규리는 멋대로 지수의 범죄에 동참하기로 결정한다.


규리의 합류 후 범죄는 돌이킬 수 없이 커져 가고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그리고 지수가 벌인 범죄의 한 가운데 있는 일진 민희(정다빈)와 민희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일짱인 기태(남윤수)까지 얽히고설키며 이들 모두는 끝이 없는 나락의 길로 빠져든다. “너 그러다 죽어”라는 강렬한 목소리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앞날을 예고하는 가운데, 매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생에서 범죄라는 잘못된 답을 고른 10대 주인공들의 예측불가능한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간수업>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4월 29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