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이 시국에 해변 놀러가 국민적 공분산 스타,결국…

필더무비 해외 연예 및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416,0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코로나19로 폐쇄된 해변에 서핑하러 간 제이든 스미스 '논란'

<알라딘> 지니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윌 스미스의 아들이자 배우와 가수로 활동 중인 제이든 스미스가 코로나19로 모든 공공장소가 폐쇄된 가운데 서핑을 즐긴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7일 할리우드 라이프를 비롯한 미국내 해외 매체들은 제이든 스미스가 LA 카우티에 위치한 말리부에서 서핑을 즐겼다고 보도하며 그가 서핑을 즐기는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미국 전역에 32만 명이 넘는 확진자가 증가한 가운데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건소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LA 카운티의 해변,교각,산책로를 모두 폐쇄한 상황이었다.


이날 제이든 스미스가 서핑을 한 장소는 보건소가 폐쇄 명령을 내린 곳으로 비슷한 시기 한 서퍼가 몰래 서핑을 즐기다 경찰에 걸려 1,000달러(한화 약 122만원)나 되는 벌금을 문 사례가 있었다. (최대 6개월 징역형도 가능)


그런 상황속에서 제이든 스미스는 경고문을 무시한 채 서핑을 즐겼고, 이곳에서 여자친구로 보이는 금발 여성과 데이트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미국내에서 큰 논란을 불러오고 있다.


해당 사건이 논란이 되면서 제이든 스미스는 벌금을 문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트위터

2.결국 너 마저도…<미니언즈 2> 결국 내년 여름으로 개봉 연기

콜라이더는 1일 기사로 유니버설이 배급하고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한 <슈퍼배드>의 스핀오프 <미니언즈 2>의 개봉일이 내년 여름으로 연기되었다고 보도했다.


이는 일루미네이션 본사가 있는 프랑스 파리의 스튜디오가 코로나19 여파로 폐쇄 된 바람에 개봉 예정이었던 2020년 7월 3일에 맞춰 제작을 완료할 수 없기 때문이다.


변경된 <미니언즈 2>의 개봉일은 2021년 7월 2일로 이날 개봉하는 작품으로는 일루미네이션의 또 다른 작품 <씽 2>와 유니버설이 제작하는 뮤지컬 영화 <위키드>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미니언즈 2>가 개봉일을 이날로 확정하면서 두 영화의 개봉일도 자연스럽게 연기돼 현재 미정인 상태다.


한편 <미니언즈 2> 외에도 디즈니,픽사의 신작 <소울>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 <원더우먼 1984>도 개봉일을 변경할 것으로 알려져 할리우드 기대작들의 개봉 연기가 줄을 이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UPI

3.코로나19 때문에 심심해서 아내랑 집에서 단편 공포영화 만든 데이빗 F.샌드버그 감독

<라이트 아웃>,<애나벨:인형의 주인>,<샤잠!>의 데이빗 F.샌드버그 감독은 2일 온라인을 통해 아내 로타 로스텐과 함께 집에서 완성한 영화 <쉐도우>를 공개했다.


데이빗 F.샌드버그는 과거 <라이트 아웃>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여 장편영화로 완상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번 영화는 코로나19 여파로 자가격리 상태인 샌드버그 감독이 배우 출신인 아내 로타 로스텐과 함께 집에서 함께 홈메이드 식으로 촬영해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다.


내용은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성에게 그림자 악령들이 다가와 그녀를 위협한다는 내용으로 로타 로스텐이 1인 연기를 펼치고 데이빗 F.샌드버그가 카메라,프로슈머 장비,편집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3분 러닝타임의 단편호러를 완성했다.


짧은 분량이지만 충분히 섬뜩한 분위기를 연출한 작품으로 어둠과 빛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샌드버그 감독 특유의 연출력과 개성이 잘 어우러진 작품으로 서서히 악령의 존재를 드러내는 대목이 섬뜩한 공포를 불러오게 한다.


<쉐도우>가 향후 장편 영화로 발전할 수 있을지 알수 없으나, 현재의 퀄리티만 본다면 충분히 장편 영화로 제작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화는 아래 영상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자막없이 볼수있다.


사진=<쉐도우> 캡처>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