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 허드, 테슬라 CEO와 일탈의혹 CCTV 영상 논란

조회수 2020. 4. 2. 17:0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해외연예 & 개봉 예정작 소식모음
1.앰버 허드, 이번에는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와 불륜의혹! 증거영상 공개돼

조니 뎁과 명예훼손 소송 과정에서 과거의 잘못된 행적들이 연일 폭로 되면서,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는 앰버 허드에게 또 다른 결정타와 같은 자료가 공개되었다.


저번에 녹취록 영상을 공개했던 데일리 메일이 이번에도 독점 기사를 통해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는데 다름 아닌 앰버 허드가 조니 뎁과 결혼 생활을 유지하던 당시 불륜을 저질렀음을 의미하는 영상이 공개된 것이다.


데일리 메일은 현지 시각으로 26일 기사로 앰버 허드가 이혼 전 과거 연인이자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와 함께 있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6년 만남을 이어오다 연애 1년만인 2017년에 결별한 바 있다.


해당 사진은 조니 뎁의 LA 고급 펜트하우스로 가는 엘리베이터에서 찍힌 CCTV 영상을 캡처한 사진으로, 사진 속 앰버 허드는 수영복에 가운을 입은채로 엘론 머스크와 포옹을 나누고 있었다.


과거, 조니 뎁 측은 앰버 허드가 결혼생활 1달 후 엘론 머스크와 불륜을 저질랐다고 주장했지만, 엘론 머스크 측은 앰버 허드과 조니 뎁과 이혼하고 8개월 후에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했었다.


하지만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당시 펜트하우스를 지켰던 보안 요원들이 "이혼 소송전부터 앰버 허드와 엘론 머스크가 여러 차례 만남을 가져왔다."라고 주장하면서 앰버와 엘론 머스크 모두를 난처하게 만들고 있는 중이다.


연이은 폭로와 증거가 현재 진행 중인 소송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데일리 메일 트위터

2.영화수입배급사협회 <영화로운 일상을 위한 신작전> 금주부터 본격 시작!

코로나19 여파로 위기에 빠진 영화계가 자구책 마련에 나섰다. 주요 극장 모두 ‘앞뒤 띄어 앉기’, ‘건강한 거리 두기’, ‘안심더하기’, ‘좌석 간 거리 두기’ 등 영화 관람시 다른 사람들과의 안전 거리 확보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방역에도 힘쓰고 있다.


사단법인 영화수입배급사협회에서는 신작 개봉이 줄어든 극장가에 최소한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관객들의 문화향유권을 지키고자 <영화로운 일상을 위한 신작展>을 진행 중이다.


영화수입배급사협회에는 그린나래미디어, 누리픽쳐스, 더블앤조이픽쳐스, 더쿱, 마노엔터테인먼트, 씨네룩스, 에스와이코마드, 엣나인필름, 영화사 레인보우팩토리, 영화사 진진, 조이앤시네마, 찬란, 코리아스크린, 콘텐츠게이트 등 14개사가 회원으로 가입해 있다.


<영화로운 일상을 위한 신작展>은 협회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신작 영화들을 공동으로 홍보, 배급하는 프로젝트로, 총 14편의 영화가 3월 19일부터 주차별로 개봉된다.


금주 개봉작은 <그 누구도 아닌>, <모리의 정원>, <퀸 오브 아이스> 3편이다. 

<그 누구도 아닌>은 ‘한 명의 여자, 그리고 네 개의 인생’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미하엘 콜하스의 선택>을 연출했던 아르노 데 팔리에르 감독의 차기작이다. 아델 에넬,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등의 여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높인다.

우리 영화 볼래?: <그 누구도 아닌> 메인 예고편

<모리의 정원>은 30년 동안 외출하지 않은, 작은 것들의 화가 모리가 집으로 찾아오는 뜻밖의 손님들을 마주하며 정원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일본 영화만의 정적이고 소박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대배우 키키 키린의 마지막 유작이라 더욱 화제를 모은다.


우리 영화 볼래?: <모리의 정원> 메인 예고편

<퀸 오브 아이스>는 올림픽 피겨 3연패의 전설에서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타가 된 소냐 헤니의 굴곡지고도 화려한 삶을 담은 영화이다. 올림픽 3연패를 유일무이하게 달성한 20세기 전설적인 피겨 여왕의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차주에는 <리멤버: 기억의 살인자>, <쉬 네버 다이> 등 스릴러 영화부터 <펠리칸 베이커리>,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 같은 명품 다큐, 가족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총 5편의 영화가 바톤을 이어받는다.


사진=(사)영화수입배급사협회KBDF 

우리 영화 볼래?: <퀸 오브 아이스> 메인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