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뮤직비디오로 깜짝 임신사실을 알린 월드스타의 애인

필더무비 해외연예 &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65,2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가수 케이티 페리, 배우 올랜도 블룸 아이 임신을 MV를 통해 밝혀

<반지의 제왕> 레골라스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배우 올랜도 블룸의 연인 팝 가수 케이티 페리가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케이티 페리는 5일 공개한 신곡 'Never Worn White' 뮤직비디오를 토해 임신으로 볼록 나온 배를 공개했다. 케이티 페리는 뮤직 비디오에서 핑크빛 드레스와 꽃으로 치장된 의상등 다양한 의상을 입으며 자신의 임신한 배를 강조했다.


케이티 페리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아마도 내가 지킨 비밀 중 가장 긴 시간 간직한 비밀이었을 것”이라며 임신 사실을 알렸다.


신곡 'Never Worn White'는 타인과 만들어가는 행복과 헌신에 대한 내용으로 임신에 성공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케이티 페리는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2016년부터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수 차례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해왔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부터 약혼을 발표했고 이어 임신 사실까지 알리게 되었다.


케이티 페리는 앞서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여름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랜도 블룸은 2010년 모델 미란다 커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 플린을 낳았지만 2013년 이혼했다.


한편 두 사람은 올 여름 일본에서 정식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바이러스 문제로 연기하게 되었다. 일본에서의 결혼 이유와 관련해서는 올랜도 블룸의 종교인 일본 남묘호렌게쿄(SGI)와 관련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블룸은 현재 SGI 영국지부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사진=Never Worn White 뮤직비디오 캡처

2.<007 노 타임 투 다이> 개봉 연기로 최소 3,000만 달러 손실 예상

할리우드 리포터는 5일 기사로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코로나 19로 인한 개봉 연기로 최소 3,000만 달러의 손실을 보게될 거라 보도했다.


매체는 영화가 당초 4월 개봉이었으나, 11월로 연기됨에 따라 제작사인 MGM이 최소 3,000만 달러에서 최대 5,000만 달러까지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 전망했다.


영화의 마케팅 행사는 아직 진행되지 않았으나, 슈퍼볼 광고에 쓰인 450만 달러의 비용을 포함한 미리 진행된 마케팅 비용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만약 영화가 현 상태로 4월 개봉을 진행했다면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아시아,중동,미국 지역에서의 피해까지 고려해 이보다 더 많은 손실을 보게 되었을 것이라 언급해 오히려 지금의 개봉연기가 손실을 최소화 한 결정이었다고 전망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총제작비는 자그마치 2억 4,500만 달러로 추정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3.<킹덤> 시즌2 메인 예고편 공개! 피에 물든 궁궐, 모든 것이 끝난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덤>은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메인 예고편은 거세진 생사역의 위협으로 풍전등화의 기로에 선 왕세자 이창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구름같이 몰려오는 생사역 무리 앞에서 절망도 잠시, 이창은 백성을 위험에 빠뜨린 조씨 일가를 처단하기 위한 결심을 다잡는다.


“난 내가 있을 자리로 돌아갈 것이다. 나와 함께 하겠느냐”며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과 “아무리 끔찍한 병도 막을 방도가 있었습니다”라며 생사역의 치료법을 밝히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의녀 서비에게서 느껴지는 비장한 의지가 돋보인다.


한편 영의정 조학주는 “내가 만들려는 나라는 그런 나라가 아니다”라는 대사로 나라를 집어삼킬 야망을 불태우고, 왕만 앉을 수 있는 어좌에 앉은 중전은 본격적으로 생사역을 이용해 만인 위에 군림하고자 한다. 궁궐 깊은 곳에서 각자의 욕망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마지막 피의 사투에 <킹덤> 시즌2에 대한 기대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킹덤> 시즌2는 3월 13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