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서민은 나의 일꾼이다!"망언한 국회의원의 최후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68,7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코미디 장인 라미란의 <정직한 후보> 1차 예고편 공개

‘거짓말을 잃어버린 거짓말쟁이’라는 발칙한 상상으로 웃음 폭격 탄산코미디를 선사할 영화 <정직한 후보>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예고편 속 ‘주상숙’은 시민들 앞에서는 믿음직한 3선 의원처럼 보이지만 뒤로는 청탁을 마다하지 않고,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뻥쟁이 의원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주상숙’의 평화로운 나날도 잠시, “거짓말이 제일 쉬웠던 그녀”, “진실의 주둥이(?)를 얻다!”라는 카피가 등장하면서 그녀의 정치 인생 반전을 예고한다.


선거를 앞두고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되자 “무조건 대통령은 한 번 해먹어야죠”, “백수한테 무슨 사장님이야” 등 그 동안 숨겨왔던 속마음을 본의 아니게 드러내는 ‘주상숙’의 모습과, 그로 인해 괴로워하는 보좌관 ‘박희철’, 남편 ‘봉만식’의 모습은 일상적인 거짓말에 묻혀 사는 사람들에게 남다른 공감포인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역대급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촌철살인 코믹 티키타카로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예고하면서,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뻥쟁이 군단’이 총 집합하여 선사하는 코미디는 과연 어떤 색다른 웃음을 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NEW

2.그레타 거윅의 고전 해석 <작은 아씨들> 티저 포스터 공개

영화 <작은 아씨들>이 2020년 2월 12일(수) 대한민국 개봉 날짜를 확정했다. 이와 더불어 네 자매의 케미스트리가 빛나던 순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첫째 메그(엠마 왓슨), 둘째 조(시얼샤 로넌),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넷째 에이미(플로렌스 퓨)의 명랑하고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티저 포스터에선 영화 속 과거인 7년 전으로 돌아가 네 자매의 우애가 빛나는 순간을 포착했다. 여기에 “우리의 인생은 모두가 한편의 소설이다” 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관객 모두에게 자신의 인생을 대입해볼 기회가 될 영화가 될 것을 예고 한다.


한편 영화 <작은 아씨들>은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 77회 골든글로브 2개 부문 노미네이트,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9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유수 매체와 영화제에서 올해의 영화 TOP10에 선정되었다.


<작은 아씨들>은 2월 12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 한다.


사진=소니 픽쳐스

3.아드만 스튜디오의 귀환!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티저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월레스와 그로밋>, <치킨 런>을 제작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가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드만 스튜디오는 <월레스와 그로밋> 시리즈, <치킨 런> 등을 통해 아카데미 4회 수상, 6회 노미네이트의 쾌거를 이루는 등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 1995년 공개된 단편 영화 <월레스와 그로밋-양털 도둑>을 시작으로 다양한 TV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숀’은 단독 영화까지 만들어지며 아드만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탄생 25주년을 맞아 2020년 새해 개봉을 확정 지은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아드만 스튜디오의 제작진들은 물론, <마다가스카>, <슈렉>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애니메이션 장인들이 선보일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우주를 배경으로 말썽쟁이 양 ‘숀’이 둥둥 떠있는 모습과 “숀-하! 친구 따라 우주에 가볼테양?”이라는 재치 있는 카피가 재미를 더한다.


이어 세 주인공이 당당한 포즈로 자리 잡은 두 번째 포스터는 “2020년 새해 무공해 꿀잼은 우리가 보장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숀’과 친구들의 자신만만한 포부를 드러내고 있어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전세계가 사랑한 귀여운 양떼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UFO를 타고 지구로 와 우주미아가 되어버린 ‘룰라’, 우주로 향하는 ‘숀’과 친구들의 모습은 이들이 펼칠 역대급 스케일의 모험을 기대케 한다. 달콤한 젤리가 가득한 마트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룰라’가 과연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는 2020년 새해 2월 개봉한다.


-줄거리-


머~언 우주에서 길을 잃고 지구에 오게 된 꼬마 외계인 ‘룰라’! 우연히 양떼목장의 비글비글 사고뭉치들 ‘숀’과 친구들을 만난다. 달콤한 젤리와 초콜릿이 가득한 지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엄마 아빠가 보고 싶은 ‘룰라’를 위해 집을 찾아 주기로 하는 ‘숀’과 친구들! 우주에 가기 위해 ‘룰라’가 잃어버린 UFO를 찾아 나서고 한편 수상한 비밀요원 ‘에이전트 레드’ 일당이 ‘룰라’를 추적하는데…과연, ‘룰라’는 무사히 엄마 아빠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사진=(주)퍼스트런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