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이분이 이영애? 의외의 장난기를 지닌 그녀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 개봉예정 영화 정보 모음

25,8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인스타그램 시작한 배우 이영애, 의외의 모습들이 많이 담겨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나를 찾아줘>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나는 이영애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영화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진행된 언론 인터뷰를 비롯해 영화 홍보차 출연한 예능에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최근 그녀는 인터뷰에서 "인스타그램 활용이 참 재미있다. 처음에는 웨이보를 소속사에서 조금씩 하다가 나도 한번 해볼까 싶어서 직접하게 되었다. 젊은 친구들이 초보 티가 난다고 한다. 새로운 걸 배워가면서 알아가는 게 재밌다. 밤에 잠이 안 올 때, 나만 보기 아깝고 자랑하고 싶은 걸 몇 개 올렸는데, 좋아해 주신 분들이 댓글을 남겨줘서 반가웠다. 예전에 알았던 친구들과 소통하는 과정들이 재미있다"라고 말하며 SNS 활동의 재미를 전한 바 있다.


이영애의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에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사진과 최근 출연한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들, 예능을 통해 공개한 쌍둥이 남매로 추정되는 아이들과 함께 그림자 사진을 찍은 소소한 일상, 영화 <나를 찾아줘>와 관련한 이미지들이 담겨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나를 찾아줘> 미니 포스터를 자신의 얼굴에 갖다 대며 팔에 힘을 주는 모습은 '산소 같은 여자'로 대변된 기존 이미지와 전혀 다른 장난스런 모습을 보여줘 인스타그램을 방문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이 조용하게 개설된 탓에 아직 많은 팬이 찾아오지 못했지만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일부 팬이 이영애 사칭 인스타그램으로 의심해 "공식 계정 맞아요?"라고 묻자 "공식 계정 맞습니다~^^"라고 친절하게 답변한 댓글도 인상적이다.


그녀와 기적 같은 짧은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란다. 



사진=굳피필,이영애 인스타그램

2.<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1월 개봉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 공개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2020년 1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선과 악의 스펙타클한 전쟁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역대급 흥행을 이룬 21세기 최고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운명적인 대결과 마침내 선택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흥미로운 스토리, 스펙타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레이’와 그에 맞서 압도적인 어둠의 힘을 자랑하는 ‘카일로 렌’의 팽팽한 대결 구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미래의 운명을 쥔 마지막 희망 ‘레이’는 지금껏 본 적 없는 결의의 찬 표정으로 보다 강인한 히로인으로서의 모습을 자아내 이번 작품에서 과연 어떤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붉은 빛 뒤의 ‘카일로 렌’은 강력한 악의 지배자답게 존재만으로 흡입력을 자아낸다. 더불어 ‘레이’의 든든한 지원군인 ‘핀’과 ‘포’, ‘츄바카’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선사할 활약상과 함께 이들이 ‘레이’와 함께 어떤 여정을 펼쳐나갈지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포스터 곳곳을 가득 메운 거대한 함선들의 모습은 오직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만 볼 수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줌으로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3."너가 죽는 시간을 알려줄께!" 2019년 마지막 공포물 <카운트다운> 예고편 공개

12월 유일한 호러테이닝 무비 <카운트다운>이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카운트다운>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한 ‘퀸’이 자신이 3일 후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 호러테이닝 무비.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주인공 ‘퀸’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어플이 예고하는 생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등장인물들에게 다가오는 검은 손과 겁에 질린 채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사람들의 모습은 이들을 공격하는 정체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빠르게 ‘0’을 향해 줄어드는 시간은 카운트다운이 끝난 후에 일어날 예측 불가의 일에 대한 공포심을 자극한다. 이번 30초 예고편은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들어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공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해피 데스데이>, <애나벨> 등을 탄생시킨 할리우드 대표 호러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화제가 된 영화 <카운트다운>은 생존 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현대인이 매일 쓰는 스마트폰을 공포의 대상으로 탈바꿈시켜 현실 공포를 안겨줄 예정이다.


영화 <카운트다운>은 오는 12월 12일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