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갈까? DC갈까? 양쪽에 간보던 스타 결국..

조회수 2019. 11. 18. 13:5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히어로 영화 단신뉴스 모음
1.드웨인 존슨 주연의 DC 코믹스 원작영화 <블랙 아담> 개봉일 확정!

드웨인 존슨이 주연하기로 한 DC 코믹스 원작 히어로 영화 <블랙 아담>의 공식 개봉일이 확정되었다. 드웨인 존슨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블랙 아담> 속 자신의 모습이 담긴 컨셉아트를 공개하며 2021년 12월 22일이 영화의 공식적인 개봉일로 확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공교롭게도 영화가 개봉하는 시기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2>도 개봉한다. 이로써 DC & 워너브러더스 진영은 드웨인 존슨이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되었다.


드웨인 존슨의 <블랙 아담> 출연은 3, 4년 전부터 확정되온 상태였으나, <저스티스 리그>의 부진으로 이후에 예정된 DC 유니버스 계획이 엉키게 되면서 제작 여부와 개봉일을 알 수 없었다.


여기에 지난 5월 드웨인 존슨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케빈 파이기와 미팅이 있을뻔했다고 언급하며 향후 마블과 프로젝트가 있음을 암시해 DC 진영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다행히 이번 개봉일 발표로 드웨인 존슨은 확실한 '블랙 아담' 캐릭터로 DC 진영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 아담은 얼마 전 개봉한 DC 히어로 영화 <샤잠!>과 관련 있는 캐릭터다. 원작 코믹스에서 그는 고대 이집트의 마법사 샤잠에 의해 마력을 얻은 초인이자 파라오 람세스 2세의 아들이었으나, 정의를 위해 사용해야 할 능력을 개인의 욕망을 위해 사용하고 타락하자 샤잠은 블랙 아담을 죽이게 된다. 샤잠이 고아소년 빌리를 통해 부활한 시기에 블랙 아담 또한 부활해 자신과 비슷한 능력을 지닌 샤잠과 대항하게 된다. 그는 초인적인 힘은 물론이며 번개를 조종하고, 엄청난 속도와 뛰어난 지식을 지닌 강렬한 마력으로 샤잠은 물론이고 슈퍼맨마저 위협하는 능력을 지녔다.


빌런이면서 안티히어로적인 면모를 지니고 있어서 DC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릭터여서 드웨인 존슨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출은 영화 <논스톱>, <언더워터> 개봉 예정작이자 드웨인 존슨 주연의 디즈니 어드벤처 영화 <정글 크루즈>를 연출한 자움 콜렛 세라 감독이 맡게 되었다.


<블랙 아담>은 북미 기준으로 2021년 12월 22일 개봉한다.

사진=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

2.마블 영화 신작 개봉일 발표! <데드풀 3> 공개시기가 이날에?

디즈니는 현지 시각으로 15일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마블 영화 작품들의 개봉일자를 공개했다. 날짜만 발표했을 뿐 아쉽게도 당일날 공개될 영화에 대해서는 알리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했다.


새로운 마블 영화의 공개 시기는 2022년 10월 7일, 2023년 2월 17일, 2023년 5월 5일, 2023년 7월 28일, 2023년 11월 3일 이렇게 확정되었다.


한편 마블 영화 전문 소식을 전하는 MCU 코스믹은 현재 마블 내부에서 기획 중인 작품들 토대로 해당 날짜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예측했다.


2022년 10월 7일에 공개하기로 한 작품은 MCU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진 <데드풀 3>가 될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2023년에 개봉할 4편의 작품중 3편은 <캡틴 마블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 <블레이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comicbook

3.<조커> 10억 달러 돌파 & 영화를 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소감

포브스는 15일 기사를 통해 워너브러더스의 DC 영화 <조커>가 개봉한 지 7주 만에 글로벌 누적수익 10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조커>는 현재까지 북미에서만 3억 천 6백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로써 <조커>는 R등급 영화 중 최초로 10억 달러를 기록한 영화가 되었다. 워너브러더스의 기록에서는 자사의 작품 중 7번째로 10억 달러의 누적 수익을 기록한 작품이 되었으며, DC 원작 영화로는 4번째 기록이다.


이전의 작품으로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아쿠아맨>,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 <다크 나이트 라이즈>, <호빗:뜻밖의 여정>, <다크 나이트>가 있다.


한편, 야후 뉴스는 17일 기사로 이번 주말에 백악관 내에서 <조커>의 특별 상영이 있었으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영화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는 <조커>를 관란함 뒤 영화가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고 백악관 내 직원이 직접 언급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전 트위터로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로 <시민 케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석양의 무법자>를 언급했으며, 과거 <나홀로 집에 2>에 직접 출연할 정도로 영화 와 TV 콘텐츠에 매우 호의적인 반응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