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을 안한다? 마동석의 신작 상상초월 캐릭터

조회수 2019. 11. 7. 08:1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영화 관련 뉴스
1.마동석이 군인이 아닌 지질학자를? <백두산> 엄청난 스케일의 예고편 공개

<신과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이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병헌, 하정우부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까지 신선한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백두산>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고 수치의 백두산 화산 폭발을 알리는 뉴스 속보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두산에 존재하는 마그마방은 총 네 개입니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폭발할 겁니다”라며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더 큰 규모의 추가 폭발이 예측되고,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를 찾아가는 ‘전유경’(전혜진)의 모습은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한 유일한 작전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과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의 모습이 이어지며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이 다가오는 가운데,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지영’(배수지)의 모습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데뷔 이래 첫 북한 요원 연기에 도전한 이병헌과 사상 초유의 재난에 맞서는 인물을 완벽 소화한 하정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첫 호흡부터 압도적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에 이르기까지 배우들의 역대급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2.거장 켄 로치 감독의 신작 <미안해요, 리키>

제72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 노미네이트 &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전석 매진의 화제작 <미안해요, 리키>가 내일을 향해 달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12월 19일 개봉을 확정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안해요, 리키>는 안정적인 삶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한 가장 리키가 예상 밖의 난관을 마주하며 가족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현실 공감 드라마.


직업적 소명의식을 갖고 매일 최선을 다하며 가족의 내일을 위해 애쓰는 부모 리키, 애비와 미래에 대한 의문을 품고 있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는 아이들인 세브, 라이자로 구성된 가족의 모습은 오늘날 나와 내 가족을 보는 듯한 공감과 애틋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가족을 위해 택배 회사에 취직했지만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을 잃어버린 가장 리키가 ‘아빠 바보’ 막내 딸 라이자와 함께 택배 배달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택배 배달을 하는 리키는 하루에 14시간, 주 6일 근무를 하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하는 식사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라이자와 함께 하는 배달 시간 동안에는 노동의 피로도 잊은 듯 하다. 상단 “인간에 대한 뜨거운 공감을 담은 드라마. 강력한 클라이막스 씬으로 치달으며 숨을 멎게 만든다!”(The Hollywood Reporter) 카피는 영화가 함께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기생충>과 같은 현실공감 사회반영 영화인 동시에 전혀 다른 온도의 가족 드라마로 다가올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선물이 포장된 듯한 포스터 하단은 ‘<나 다니엘 블레이크> 켄 로치 감독의 선물 배송 완료!’라는 카피와 함께 <미안해요, 리키>가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선물같은 영화가 될 것을 보여준다.


<미안해요, 리키>는 제72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서 <기생충>과 함께 프리미어 상영된 것을 시작으로,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67회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유수의 국제 영화제에서 상영되며 감동을 전했다. 특히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아이콘 부문에 상영되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회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켄 로치 감독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했다.


<미안해요, 리키>는 12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넉넉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가장 리키,안정적인 생활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하지만 생각과는 다른 일상이 전개되고, 화목했던 가족은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는데..


사진=㈜영화사 진진

3.<허슬러> 걸크러쉬 충만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매력적인 캐릭터와 카타르시스 넘치는 스토리로 올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겨라!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허슬러>의 메인 포스터는 뉴욕의 퀸이자 베테랑 리더 ‘라모나’ 역으로 파격 변신을 알린 제니퍼 로페즈를 중심으로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케케 파머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모나’의 파트너로 활약할 ‘데스티니’ 역의 콘스탄스 우, 눈빛 하나로 모두를 사로잡는 ‘애나벨’ 역을 맡은 릴리 라인하트, ‘메르세데스’ 역의 케케 파머까지. 무대 위를 런웨이로 만드는 그녀들의 강렬한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특히 정면을 향해 보내는 그녀들의 당돌한 시선은 “세상을 향한 그녀들의 미친 한방”이라는 카피와 함게 어우러지며, 이들이 펼칠 팀플레이가 무엇일지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허슬러>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TCO㈜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우리 영화 볼래?: <허슬러> 1차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