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드디어 18년만에 연애하는 키아누? 상대는 누구?

조회수 2019. 11. 4. 12:56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해외연예 &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키아누 리브스 여자친구 생겼다? 동료 관계일뿐?

지난 10월 말 사이 해외 언론에서는 키아누 리브스(55)와 한 여성의 관계에 크게 주목을 했다. 데일리 메일은 21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식당가에서 키아누 리브스가 백발의 여성과 팔짱을 끼고 나란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했다.


해당 여성의 이름은 알렉산드라 그랜트(46)로 화가, 작가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다. 키아누 리브스와는 오랫동안 알았던 사이로 여러 예술 활동에서 합동작업을 하며 친해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여러 공식 석상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연인인듯한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사실상 연인 사이 인듯한 여운을 남겼다.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사실상 연인 사이로 보는 이들이 많았지만, 아직 어느 해외 매체에서도 두 사람을 공식 연인으로 언급하지 않아 의아함을 전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전한 데일리 메일에서는 두 사람을 '비즈니스 파트너'로만 언급했다. 그나마 최근 'OK 매거진'이란 곳에서 두 사람이 연인이다 라고 언급해 다시금 이 둘의 관계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키아누 리브스는 2001년 약혼자 였던 제니퍼 사임을 교통사고로 떠나보낸 이후로 아직까지 공개적인 이성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지 않다. 그렇기에 두 사람이 연인이라면 키아누 리브스가 18년 만에 공개 연애를 하고있는 것이라 앞으로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tribine_bandimm

2.마약 중독에 빠진 참전용사를 연기하는 톰 홀랜드의 강렬한 모습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주연의 영화 <체리>의 첫 스틸이 공개되었다.


<체리>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함께 작업한 루소 형제 감독의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마블 유니버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와 감독의 두 번째 만남이란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첫 스틸은 톰 홀랜드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톰 홀랜드는 삭발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한 채, 총을 든채로 카메라를 정면에 응시했다.


그가 주연을 맡은 <체리>는 이라크전 참전용사인 니코 워커의 자전적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쟁의 영향으로 극심한 외상성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마약에 중독돼 은행 강도가 되는 과정을 그렸다. 실제 주인공 니코 워커는 2011년 체포돼 유죄 판결을 받아 현재도 교도소에서 복역 중이며, 2018년 교도소에서 소설을 완성했다.


니코 워커는 2020년 출소 예정이며, 영화도 같은 년 도에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3.'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본격적인 몸만들기 돌입!

DC 영화의 차기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이 본격적인 배트맨이 되기위한 훈련에 돌입했다.


3일 전설적인 주짓수 선수이자 코치인 리간 마차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버트 패틴슨에게 직접 주짓수를 가르치는 모습을 공개하며 로버트 패틴슨이 <배트맨> 영화를 위해 본격적인 몸만들기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원작 코믹스에서 다양한 무술을 시전하고 배웠던 배트맨 이기에 로버트 패틴슨은 주짓수외 여러 실전무술을 접하며 주인공 브루스 웨인에 완벽하게 적응할 예정이다.


패티슨은 최근 촬영작업을 완료한 영화 <테넷>에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으로 부터 배트맨과 관련한 조언을 받았다고 언급하며 배트맨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 고있다고 밝혔다.


최근 <배트맨> 영화는 로버트 패틴슨 외에도 캣우먼역에 조 크라비츠를, 악당 리들러역에 폴 다노를, 고든 경감역에 제프리 라이트 등 주요 캐스팅을 완료하며 2020년 초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맷 리브스 감독이 연출을 맡은 <배트맨> 영화는 2021년 6월 25일 개봉한다.


사진=리간 마차도 인스타그램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