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그것’의 광대가 이런 꽃미남이었다니…

라이징스타 특집! <그것> 시리즈의 광대 악령 페니와이즈역의 빌 스카스가드

16,7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명: 빌 이스타반 귄터 스카쉬고드 (Bill Istvan Günther Skarsgård)

출생: 1990년 8월 9일

키: 192cm

그 유명한 스카스가드 8형제 중 넷째로 아버지는 배우 스텔란 스카스가드, 첫째 형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둘째 형은 구스타프 스카스가드이다. 평균 190cm를 자랑하는 형제로 엄청난 8등신 비율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영화계 최고의 삼형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빌은 형들 못지않은 훤칠한 키에 부족함이 없는 연기력에 퇴폐미 가득한 외모로 전 세계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할리우드의 차세대 미남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왼쪽이 둘째형 구스타프, 가운데가 빌 스카스가드, 오른쪽이 첫째형 알렉산더

2007년 단편 영화로 데뷔해 수십편의 스웨덴 영화와 드라마의 주조연으로 활동할 정도로 이른 나이에 연기력을 인정받아 2012년 키이라 나이틀리가 주연을 맡은 <안나 카레니나>의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빛내게 된다.

드라마 <헴록 그로브>

영화 <아토믹 블론드>

영화 <그것>

이후 2013년 넷플릭스 호러 드라마 <헴록 그로브>의 주연으로 출연해 기괴한 극의 분위기에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줘 가능성을 인정받게 된다. 드라마에서 보여준 활약상 덕분에 블록버스터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얼리전트>의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게 되었고, 샤를리즈 테론의 열연이 돋보인 <아토믹 블론드>에서 그녀를 돕는 메르켈로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의 입지를 다지게 된다.


그리고 2017년 스티븐 킹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그것>에서 악역 페니 와이즈로 출연해 극강의 기괴한 광대 악령을 선보여 연기파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다. <배틀크릭>, <데드풀 2>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할리우드 내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그는 <그것:챕터 2>에서 또다시 패니 와이즈를 선보이며 할리우드가 기대하는 차세대 기대주임을 입증했다.


<그것> 시리즈의 대성공으로 현재 워너브러더스는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과 <그것 3>에 대해 논의에 들어갔으며, 아마도 그것은 페니와이즈의 과거를 언급한 내용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다. <그것 3>가 논의되자마가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가장 먼저 빌 스카스가드를 찾아와 논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그것> 촬영과 관련해 여러 개의 일화가 있다. 광대 페니와이즈 역에 너무 충실한 나머지 아역들이 실제로 무서워서 촬영 중에 우는 경우가 많아서 이래저래 달래줬다고 한다.


작품에 나오는 양 눈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는 CG가 아니고 실제로 자신이 한 것이었으며, 기괴한 입 모양도 분장이 아니라 본인 개인기라고 한다. 덕분에 CG 비용을 절약해준 고마운 배우로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촬영 당시 성인 리치역의 빌 헤이더가 페니와이즈로 분장한 빌 스카스가드에게 다가와 직접 페니와이즈의 기괴한 표정 연기를 부탁하자 빌 스카스가드가 웃으며 표정 연기를 펼치자 빌 헤이더가 놀라 도망가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현재 5살 연상의 스웨덴 배우 알리다 모르베르그와 연인관계를 유지 중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IMDB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