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니콜 키드먼? 금발 여신의 충격적 변신 근황

필더무비 개봉영화 소식 모음

626,0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니콜 키드먼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야! <디스트로이어> 개봉 확정

니콜 키드먼의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가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디스트로이어>는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죽은 연인의 복수를 그린 범죄스릴러로, 기나긴 복수의 끝을 꿈꾸는 형사 ‘에린’ 역을 맡은 니콜 키드먼의 파격 비주얼 런칭 스틸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전세계적 명성을 떨치며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와 화려한 변신으로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받는 니콜 키드먼이기에, 커리어의 정점을 찍은 인생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연기라는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이번 <디스트로이어>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버라이어티는 “니콜 키드먼은 이 영화에서 단순히 색깔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린다. 그녀의 그 어떤 캐릭터도 <디스트로이어>에 비교할 수 없다!” 와 같이 극찬을 보냈으며 이 외에도 “당신은 한번도 니콜 키드먼의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없다!” _ Le Figaro, “올해 최고의 연기 중 하나!” _ The Wrap, “니콜 키드먼 최고의 작품!” _ The Playlist, “니콜 키드먼은 우리 세대의 가장 위대한 배우이다!” _ Splash Report, “니콜 키드먼의 연기는 정말 놀라우며 잊을 수 없다. 배우로서 자신의 능력이 최고라는 것을 증명했다!” _ Toronto Star, “<디스트로이어>를 볼 이유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니콜 키드먼의 연기!” _ San Franscisco Chronicle 등 전세계적인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어 다시 없을 놀라운 변신을 이루어낸 그녀의 모습에 큰 기대와 궁금증이 높아진다.


<디스트로이어>는 데뷔작 <걸 파이트>로 칸영화제를 비롯하여 선댄스영화제, 도빌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천재감독이라는 칭호를 얻은 캐린 쿠사마 감독의 신작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인물 심리 변화에 중점을 둔 웰메이드 범죄스릴러를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시리즈의 ‘버키 반즈’, ‘윈터 솔져’ 역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세바스찬 스탠이 니콜 키드먼의 동료이자 연인으로 등장하며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에미상을 수상한 <오펀 블랙>의 타티아나 마슬라니와 <겟 아웃>의 브래드리 휘트포드 등 전통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범죄스릴러 <디스트로이어>는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줄거리-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동료이자 연인을 잃은 경찰 ‘에린(니콜 키드먼)’. 어느 날, 그녀에게 배송된 보라색 잉크가 묻은 100달러짜리 지폐. ‘에린’은 죽은 연인의 복수를 위해 17년 전 조직의 보스 ‘사일러스’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사진=(주)라이크콘텐츠


2. 스티브 카렐 X 티모시 샬라메 & 브래드 피트의 감동 실화 <뷰티풀 보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배우 스티브 카렐과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고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한 영화 ‘뷰티풀 보이’가 9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뷰티풀 보이>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출간과 동시에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2008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반스앤노블이 발견한 위대한 작가상 1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베스트 논픽션,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오른 데이비드 셰프와 아들 닉 셰프의 기적 같은 실화를 감동으로 담아냈다.


코미디부터 정극을 넘나들며 <폭스캐처>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실력파 배우 스티브 카렐이 끝까지 아들의 손을 붙잡은 아버지 ‘데이비드 셰프’ 역을 맡았다. 수없이 재발을 반복하는 아들을 일으켜 세우고 중독으로부터 구해내려는 아버지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낸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로 등극한 티모시 샬라메가 중독과 끊임없이 투쟁하는 아들 닉 셰프 역으로 출연해 정점의 열연을 펼친다. 놀라운 연기력을 인정받아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배우상과 할리우드 필름어워즈, 샌디에고 비평가협회상을 수상하고 골든 글로브와 영국 아카데미상, 미국 배우조합상, 크리틱스 초이스, 새틀라이트상, 시카고 비평가협회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아카데미상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오른 영화 <브로큰 서클>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쓴 펠릭스 반 그뢰닝엔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드라마가 돋보이는 섬세한 연출력으로 할리우드 필름어워즈 주목할만한 감독상과 시카고국제영화제 파운더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작품은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했고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각본과 미술들이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티저 포스터는 아들과 아버지의 단란한 한 때를 포착한 이미지와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눈부신 그때로 돌아와줘’라는 여운을 남기는 문구가 가슴 깊은 곳을 파고드는 뭉클함을 전한다.


영화 <뷰티풀 보이>는 9월 개봉한다.


-줄거리-


열렬한 독서가이자 재능 있는 예술가, 운동을 좋아하는 모범생 닉. 12살 때 손을 댄 약물에 어느새 중독자가 되었다. 아들의 중독이 자기 때문이 아닐까 자책하던 데이비드. 눈물 흘리며 포기하는 대신, 세상의 전부이자 모든 것인 닉의 손을 끝까지 붙잡는데…


사진=(주)더쿱

3. 차승원-김성균-이광수, 현실 재난 코미디 <싱크홀> 캐스팅

영화 <싱크홀>(가제)이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등 최강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1분만에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현실 재난 코미디 영화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해 온 차승원은 투잡, 쓰리잡 마다 않고 홀로 아들을 키우기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청운빌라의 주민 '정만수’ 역을 맡았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그는 <싱크홀>에서 유쾌함과 인간미를 모두 갖춘 캐릭터로 관객을 만난다.   


개성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배우 김성균은 11년 만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뤘지만 집과 함께 싱크홀에 갇히게 된 비운의 가장 '박동원' 역을 연기한다. 출중한 연기로 어느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소화해온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짠내폭발' 현실 가장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광수는 직장 상사 '박동원'과 함께 싱크홀에 갇히게 되는 후배 '김승현' 역으로 변신, 스크린에서도 임팩트 있는 활약을 이어간다. 차승원, 김성균과 함께 웃음과 눈물이 뒤섞인 탈출기를 선보일 예정. 이광수만의 전매특허 코믹 연기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싱크홀>은 8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쇼박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