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남편 뒷바라지,셋째 임신,두딸 육아하는 美여신

필더무비 해외 연예 뉴스 & 영화 단신 기사 모음

516,7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블레이크 라이블리 셋째 임신, 두딸 육아 근황 공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아내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금발 여신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슈퍼맘'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할리우드 라이프가 30일 포착한 사진에는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현재 셋째 아이를 임신 중에 두 딸의 유모차를 밀고 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가 신작 <프리 가이즈> 촬영차 보스턴에 오게되면서, 그녀와 두 아이도 함께 보스턴에 오게 된 것이다.


사진 속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배가 조금 나온 상태에서 다소 피곤한 모습으로 두 딸의 유모차를 밀고 있다. 바로 옆에는 그녀의 유모가 함께해 힘겨운 육아 생활을 돕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그럼에도 두 부부는 현재의 결혼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음을 공공연하게 드러내며, 최근 셋째 임신 사실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사진=hollywoodlife.com

2. <아바타> 기록 경신이 눈앞에 <어벤져스:엔드게임> 재개봉으로 추가 수익 거둬

최근 북미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이 7분 늘어난 추가 버전으로 재개봉한 가운데 박스오피스 모조를 통해 영화의 추가 수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로 공개된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이번 주말 동안 북미에서 550만 달러, 해외에서 230만 달러를 각각 기록해 글로벌 누적수익 27억 6천 만 달러를 기록했다.


현재 글로벌 누적 순위 세계 1위인 <아바타>와는 2,600만 달러 차이로 간격을 좁혔으며, 글로벌 재개봉이 이어지면 <아바타>를 누르고 역대 글로벌 박스오피스 누적 순위 1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IMDB

3. 넷플릭스, '슈퍼맨' 헨리 카빌 주연의 시리즈 드라마 <더 위쳐> 포스터 & 스틸 공개

'슈퍼맨' 헨리 카빌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의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드라마 <더 위쳐>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더 위쳐>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1990년 발표한 동명의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두고 있으며, 2007년 게임으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3편의 시리즈가 발표했을 정도로 기록적인 판매량과 완성도를 자랑하는 게임계의 걸작으로 추대되고 있다.


이야기는 가상의 왕국 닐프가드 제국을 배경으로 냉혹한 몬스터 헌터인 게롤트의 모험과 활약을 주로 담고 있다.


30일 코믹북닷컴을 통해 공개된 <더 위쳐>의 스틸은 주인공 리비아의 게롤트로 분한 헨리 카빌, 게롤트를 돕는 마법사이자 연인인 예니퍼를 분한 안야 샤로트라, 사건의 키를 쥔 소녀 시리로 분한 프레야 알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평소 '게임 덕후'로 유명한 카빌은 <더 위쳐>의 실사판에 출연하고 싶다는 속내를 공공연하게 드러낸바 있었다. 리바아의 게롤트는 원작속 최고의 검사로 분류된 만큼 이번에는 카빌의 검술 실력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더 위쳐>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원작 게임의 형태에 충실하게 그려질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는 당초 알려진 2020년보다 조금 빠른 2019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