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스타워즈 9' 예고편 공개…충격적 인물 등장!

<스타워즈: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예고편 공개 및 해설

141,9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 말 공개될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스타워즈 에피소드 9>의 부제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현지 시각으로 12일 시카고에서 진행된 2019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에서 공개된 아홉번째 <스타워즈>의 부제는 <스타워즈: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였다. 공개된 예고편은 전작에서 사망한 루크 스카이워커의 나래이션, 레이의 활약 그리고 반가운 인물 랜도 칼리시안의 복귀, 그리고 마지막에 등장하는 기괴한 웃음소리의 주인공을 통해 시리즈의 대미를 성대하게 장식할 것임을 예고했다.

<스타워즈: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1. 사막에서 끝나는 마지막 시리즈

예고편은 신비한 사막 행성을 비추며 시작한다. 오리지널 3부작이 타투인에서 시작해서 타투인에서 끝났던 것처럼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도 사막 자쿠 행성에서 시작해 이곳 사막에서 끝날 것임을 암시한다. 전편에서 퍼스트 오더에 의해 모든 것을 잃은 저항군은 문명에서 멀리 떨어진 이곳에서 새로운 본부를 완성한 것으로 보인다.

2. 포스의 조상들이 레이를 돕다

죽은 루크의 나래이션 내용으로 짐작해 봤을 때, 레이는 루크를 비롯한 콰이곤, 오비완, 요다 등 선대 제다이의 영혼과 교감하며 그들로부터 남은 제다이 훈련을 받아온 것으로 보인다. 그로인해 레이는 타이 인터셉터를 뛰어넘는 포스 점프 기술을 익혔고, 전편에서 부서진 라이트 세이버를 수리하기에 이른다. 이는 곳 레이가 제다이로서의 모든 자격을 갖췄음을 의미하며 마스터인 루크마저도 지니지 못한 기술력을 습득했음을 알 수 있다.

3. 첫 장면은 레이와 카일로 렌의 대결

라이트 세이버를 들고 있는 레이를 타이 인터셉터로 쫓고 있는 이는 카일로 렌. 특히 렌이 저고도로 타이 우주선을 모는 것을 볼 때 그는 파일럿 마스터가 된 것으로 보인다. 레이가 렌을 유인하고 있는 것으로 볼 때 저항군으로부터 렌을 떨어뜨리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4. 카일로 렌의 마스크가 다시 완성되다

다스 베이더의 유산을 따르기 위해 카일로 렌이 만든 마스크가 다시 수리되었다. 어둠의 길을 택한 렌의 의지와 7편에 이어 다시금 메가폰을 잡은 J.J 에이브럼스 감독이 이야기를 제자리로 되돌리려 하는 것임을 암시한다.

5. BB-8의 새로운 동료 D-0

새로운 귀염둥이 로봇이 등장한다. BB-8의 새로운 동료 D-0가 그 주인공. 이번 시리즈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6. 카일로 렌의 전투 장소는 어디?

스톰트루퍼를 이끈 카일로 렌이 저항군과 싸우는 모습이 등장한다. 장소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빨간빛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새로 만든 데스 스타인 것으로 보인다. 현재 추정되는 장소는 엔도 행성이라고 한다.

7. 팔콘으로 돌아온 랜도 칼리시안

밀레니엄 팔콘호의 실질적인 주인 랜도 칼리시안이 다시 팔콘호를 조종한다. 또다른 원조 캐릭터의 복귀. 스핀오프 작품이었던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에서 팔콘호는 랜도의 드로이드 L3-37의 일부가 업로드되었기에, 랜도에게 있어서는 매우 의미 있는 우주선이다. 랜도를 연기한 빌리 디 윌리엄스가 복귀해 반가움을 더한다.

8. 한 솔로의 메달이 등장한다

레아 공주가 <스타워즈 에피소드 4-새로운 희망>의 마지막 장면에서 한 솔로가 받았던 훈장 메달을 만지고 있다. <스타워즈> 팬들에게는 매우 감성적인 장면으로 한 솔로를 그리워하는 레아 공주만의 애도 장면이 담겨있다.

9. 레아 공주와의 이별

이제는 고인이 된 캐리 피셔와의 이별을 고하는 이 영화만의 방식. 제작진은 레아 공주를 CG로 살리지 않고 <깨어난 포스>, <라스트 제다이>의 영상을 통해 레아 공주 장면을 대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레아 공주와 레이의 포옹은 이번 영화의 핵심적인 장면으로 담길 것이다.

10. 데스 스타의 잔해

예고편 후반에 레이, 핀, 포가 마주한 잔해는 두 번째 데스 스타(<제다이의 귀환>에 나온)의 잔해다. 데스 스타의 파괴는 엔도 행성의 자연환경에 큰 영향을 주었고, 그로 인해 이워크와 같은 난쟁이 종족의 생존에도 악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11. 시스로드 팰퍼틴의 귀환

예고편의 마지막 "그 누구도 영원히 없어지지 않느다"라는 루크의 나래이션과 함께, 악의 군주 시스로드인 팰퍼틴 황제의 웃음소리가 들린다. 그는 분명 <스타워즈 에피소드 6-제다이의 귀환>에서 다스베이더에 의해 죽었지만, 살아 돌아온 것으로 보인다. 다크 사이더들은 제다이들처럼 영혼을 통해 등장할 수 없는데, 아마도 그가 형체만 보이지 않고 특정 물체를 통해 누군가를 조종하는 형태로 등장하지 않나 추측된다. 실제로 이번 예고편이 공개된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에 팰퍼틴을 연기한 이안 맥디어미드가 등장해 그가 이번 영화에 등장할 것임을 확인시켜주었다.


<스타워즈: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북미 기준 12월 20일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예고편 캡처,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