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송가인, 리본 머리띠 오늘 또했네! 작아진 얼굴에 뭔들 '귀여워'

115,1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 송가인이 핑크 리본 머리띠를 연달아 착용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송가인은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즐거운 촬영! ♥”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송가인은 지난 3일 오전에도 코미디언 홍현희,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핑크 리본 머리띠를 두른 강렬한 핑크룩으로 통일한 걸그룹 같은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흰색 로고 티셔츠에 화이트 재킷을 착용한 클래식한 옷차림에 청바지와 큼지막한 리본 머리띠를 포인트로 브이 포즈를 취한 채 러블리한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44kg로 폭풍 감량에 성공한 송가인은 한층 더 작아진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로 평소 방송이 없는 날은 보머 재킷과 야구 모자를 눌러쓴 힙한 데일리룩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뽀야미 언니’라는 별명을 가진 송가인에 대해 네티즌들도 "예쁜 울 가인님", "아이 예뻐라", "천사가 내려온 줄"이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 2TV 예능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