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송가인·김세정·홍현희, 걸그룹 결성했나? 미녀 삼총사의 러블리 핑크룩

20,6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 송가인이 코미디언 홍현희,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강렬한 핑크룩으로 통일한 걸그룹 같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5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 맛~ 강진 묵은지!? 은지 엄마 홍현희와 전라도의 딸 송가인&김세정이 사랑하는 강진 묵은지를 만나는 방법! 맛있는 묵은지도 득템하고~ 강진 지역 경제도 살리고~ 신명 나는 묵은지 송까지~ 1석 3조의 기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며 '랜선장터' 라이브 방송을 홍보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 홍현희, 김세정은 의상, 머리띠와 립스틱까지 핑크로 통일하고 러블리한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미녀 3총사의 케미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KBS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는 장윤정,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을 MC로 발탁, 6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방사수 대기 중", "세 사람 다 너무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KBS 2TV 예능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