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왕빛나, 직진 매력 폭발! 지적이고 우아한 플레어 원피스룩

조회수 2021. 3. 10. 15:2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 플레어 원피스룩으로 지적인 우아미 연출
9일 방송된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16회 마지막회에서는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로운)이 결혼을 암시하는 내용의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장거리 연애로 힘들어하던 채현승을 위해 먼저 이별을 고했던 윤송아는 "한 번 꼬셔봐"라는 채현승의 도발에 정면으로 도전했다. 갑자기 "좋아해"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대놓고 그를 챙겨주고, 그의 아픔을 헤아리며 진심을 표현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함께 하자는 윤송아의 말에 모든 걸 내걸었다 이별을 겪은 채현승은 다시 확신을 얻었고 “그래, 매년 하자. 매년 함께’라며 환한 미소로 윤송아를 품에 안았다. 

또한 이재운(이규한)은 박력있는 채지승(왕빛나)의 프러포즈를 받고 눈물이 터져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왕빛나가 착용한 단아한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밍크퍼 배색 실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줄 수 있고 버튼 장식된 브이넥 칼라 디자인과 허리핏을 슬림하게 잡아준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한편, 선후배 사이를 넘어 온전히 하나가 되기까지 워러밸의 로맨스를 보여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는 각기 다른 형태의 사랑을 보여주며 마침표를 찍었다.
↑사진 = 왕빛나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왕빛나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