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장혁·임시완·이수근, 5cm 더 커보이네! 비결은 스니커즈 핏

조회수 2021. 3. 10. 10:0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웨스트우드, 과하지 않는 5cm 아웃솔 '퀘이사' 슈즈로 커보이는 효과 '인기폭발'
최근들어 운동화 시장이 의류시장을 웃도는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운동복이 일상복이 되는 애슬레저 트렌드가 확산되고 회사에서도 캐주얼복이 보편화되면서 개성을 나타내기 쉬운 운동화가 패션 시장을 움직이는 제품으로 더욱 인기가 거세지고 있는 추세다. 

올해는 어글리 슈즈의 단점인 투박한 디자인과 무게감을 효과적으로 보완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킨 스니커즈가 MZ(밀레니얼+Z)세대의 '잇 템'으로 떠올랐다. 

과하지 않은 아웃솔 높이인 5~6cm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강조하고 키가 커보이는 효과가 있는 스니커즈는 장혁, 임시완, 이수근, 김희철 등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즐겨 착용하면서 대중들의 인기를 모으며 스니커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사진 = KBS 2TV '수미산장' 방송 캡쳐
장혁이 지난 2월 25일 방송된 KBS 2TV '수미산장'에서 착용한 운동화는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 Wood)' 퀘이사 제품으로 탄성이 뛰어나고 초경량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해 신지 않은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부여해 인기를 끌고 있다. 

퀘이사 슈즈는 웨스트우드에서 2년동안 공을 들여 특화시킨 스니커즈로 편안함과 트렌드를 접목한 트래블 슈즈다. 

아웃솔이 높은 어글리 슈즈의 특징에서 장점을 가져왔으며 과하지 않은 아웃솔 높이인 5cm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힐부분 T.P.R 장식으로 엣지를 더해주며 키카 커보이는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사진 = 런온, 미운 우리새끼, 아는 형님 방송 캡쳐
 JTBC '런온'의 임시완, SBS '미운 우리새끼'의 김희철, JTBC '아는 형님'의 이수근이 착용한 운동화 역시 '웨스트우드(West Wood)' 퀘이사 제품으로 보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스타일이다. 

다이어 시스템을 사용해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으며 발 상태에 따라 조임의 미세조절이 가능해 착화감이 우수한 편이다. 

이 제품 역시 탄성이 뛰어난 초경량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해 신지 않은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웨스트우드' 퀘이사 슈즈 광고 이미지 컷
↑사진 = 장혁이 착용한 '웨스트우드' 운동화,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수근, 김희철, 임시완이 착용한 '웨스트우드' 운동화,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