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원진아, 달달한 백허그! 사랑을 부르는 울 코트 어디꺼?

바바패션 'JJ지고트' 맵시나는 실루엣의 포근한 플립 포켓 코트 관심폭발

1,8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2일 방송된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11회에서는 사내 비밀 연애를 시작한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로운)이 앞치마 백허그 로망을 실현하는 등 달달한 로맨스를 이어가지만, 비밀 연애가 들통날 위기에 처한다. 

짝사랑을 끝내고 윤송아의 마음을 확인한 후 더욱 브레이크 없는 직진 중인 채현승은 야근을 하고 있는 윤송아에게 초밀착 백허그 자세로 직접 앞치마를 입혀주는가 하면 등 뒤에서 예쁜 리본을 매어주며 사랑하는 연인들의 로망을 제대로 보여줬다. 

채현승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웃음꽃이 활짝 핀 윤송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즐거운 미소를 부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뒤를 돌아본 윤송아와 채현승이 소스라치게 놀라면서 이들의 비밀 연애가 이대로 들통날 위기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원진아가 착용한 맵시있는 실루엣의 울 코트는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영트렌디캐주얼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울 100%의 포근한 플립 포켓 코트로 더블 칼라 디자인과 여밈라인 히든 고리와 플랩이 장식된 포켓으로 맵시있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는 월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JJ지고트' 울 코트,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