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 스타일 굿! 벨티드 조끼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포켓 디테일의 벨티트 베스트로 연출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17,4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7회에서는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로운)의 짜릿한 밀고 당기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채현승의 제안으로 비록 가짜 연애를 시작했지만, 윤송아는 채현승의 깊은 진심에 “그 마음이 너무 큰 거 같아”라며 일단 거절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윤송아는 자신을 배신한 전 애인 이재신의 결혼 소식에도 모든 신경은 온통 채현승에게 향해 있었다. 

연애는 ‘가짜’일지언정 자신의 마음만은 ‘진짜’인 채현승의 물러설 줄 아는 배려와 때로는 그녀를 지키기 위해 직진하는 용기는 윤송아의 마음에 변화를 일게 했다.

↑사진 =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7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원진아가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베스트는 하이엔드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허리 핀턱 주름과 앞판 아웃 포켓과 칼라없이 깔끔한 브이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스트로 디테일 버튼과 허리 벨트로 날씬하고 맵시있는 룩킹을 완성할 수 있다. 

원진아는 톤온톤 컬러의 풀오버를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사진 = tvN '신박한 정리' 23회 방송 캡쳐

한편 이 재킷 스타일 베스트는 신애라가 tvN ‘신박한 정리’ 20회에서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신애라는 블랙 풀오버 니트와 블랙 스키니 팬츠를 착용하고 그레이 베스트 재킷을 걸친 시크한 오피스룩으로 주목을 끌었다. 이 베스트는 방송이 끝나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며 높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 원진아,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원진아,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