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위너 송민호,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치명적인 옴므파탈 슈트핏!

조회수 2021. 2. 5. 06: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위너의 송민호가 한국 대표 남성복 디자이너 송지오의 최상위 컬렉션 '송지오(SONGZIO)’의 뮤즈로 발탁,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위너의 송민호가 모델 같은 강렬한 포스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송민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디자이너 송지오의 최상위 컬렉션 '송지오(SONGZIO)’의 뮤즈로 발탁, 마치 예술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섹시하면서 감각적인 비주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조각 같은 비주얼, 여심을 설레게 하는 블랙 슈트핏과 금발 헤어 스타일이 어우러져 자신만의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연출했다.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 옴므', 하이 스트릿 라인 '지제로'를 전개하는 송지오 인터내셔널(대표 송재우)은 3번째 브랜드 ‘송지오(SONGZIO)’ 런칭을 앞두고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송민호를 모델로 기용하며 도전적인 출격에 나섰다.
‘송지오’는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라인업 중 최고가, 최상의 수준의 원단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과거 송지오 디자이너가 파리 및 런던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의상들을 선보인다. 

아방가르드(Avant Garde), 오리엔탈(Oriental) 3가지 키워드로 모든 의상은 젠더리스로 제작했다. 

'송지오’의 2021 /첫 컬렉션의 주제는 ‘질서/무질서(Order/Disorder)’로 상충되는 개념을 원단, 컬러, 디자인을 통해 의상에 표현했으며 검은 두 눈을 뜻하는 ‘블랙 아이즈(Black Eyes)’를 엠블럼으로 활용해 의상에 담았다.
'송지오'는 국내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중 최고가, 최상위 시장을 목표로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송민호와 함께한 '송지오' 화보는 송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민호는 지난해 10월 2년만에 발매한 솔로 정규 2집 '테이크(TAKE)'로 한층 깊어지고 성장한 음악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JTBC '싱어게인'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