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 오피스룩에 딱! 프린지 트위드 재킷룩

'아이잗컬렉션' 프린지 트위드 재킷으로 연출한 맵시있는 오피스룩

5,3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6회에서 윤송아(원진아)가 유럽 프로젝트를 거절하고 잔류를 결정하자 채현승(로운)은 환호성을 내질렀다. 

채현승은 본인의 짝사랑을 이루기보다 윤송아의 복수를 위해 기꺼이 자신을 이용하라며 '가짜 연애'를 제안했지만 점점 더 진심이 돼갔다. 

송아에게 “남친 된 보람이 있는데요?”라며 너스레를 떨지만 그녀의 유럽 프로젝트 합류에는 계속 마음이 걸렸다. 

마침내 고민을 끝낸 윤송아는 채현승에게 전화를 걸어 "나 안가. 안 간다구, 유럽"이라는 대답을 들었고, 예기치 못한 말에 놀란 채현승은 계속해서 그녀를 볼 수 있다는 기쁨에 환호성을 내지르고 댄스파티까지 벌였다.

↑사진 =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6회 방송 캡쳐

극중에서 원진아가 착용한 프린지 트위드 재킷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테이프 디테일의 메탈사 트위드 재킷으로 칼라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브이넥과 프린지 장식으로 입체감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별도의 여밈이 없는 오픈형 아우터로 스타일리시한 맵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는 월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원진아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