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동안패션 끝판왕! 30대 같은 50대의 워너비룩

조회수 2021. 1. 9. 15:1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신애라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30대 같은 5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TV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신애라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채널A 육아 솔루션 예능 ‘금쪽같은 내 새끼'로 약 6년만에 방송에 복귀한 신애라는 tvN의 ‘신박한 정리’에 고정 출연하며 50대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동안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젊은 감성의 스타일링으로 동안미모를 극대화시키는 패션센스를 발휘하며 동안패션의 끝팡왕으로 자리잡았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해 세련된 일상룩으로 완벽 소화하고 매회 프린트 블라우스, 니트 풀오버, 레이스 원피스 등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 방송 후에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신애라의 옷에 관심을 나타낸 게시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11월 30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장면
그 중에서도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 청바지와 매치한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과 11월 23일 방송에서 착용한 조끼형 재킷은 인기가 폭발했다. 

이날 신애라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고감도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이다. 

여밈라인 안쪽과 소맷단 안쪽 벨벳 배색으로 한층 고급스러워 보이는 트위드 재킷으로 브레이드 디테일이 맵시를 더해준다. 신애라는 청바지와 함께 연출해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트위드룩으로 승화시켰다.
↑사진 = 11월 23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장면
또 지난 11월 23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20회에서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베스트도 방송이 끝나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며 높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신애라가 착용한 허리 핀턱 주름과 앞판 아웃 포켓과 브이넥 디자인의 조끼형 재킷도 ‘아이잗컬렉션' 제품으로 허리 벨트로 날씬하고 맵시있는 룩킹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신애라는 차인표는 지난 199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로 지난 1일 개봉한 남편 차인표의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에 특별출연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