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타트업' 강한나, 파워우먼 오피스룩! 트위드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20. 12. 7. 14:4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클리터한 트위드 재킷으로 연출한 파워우먼 오피스룩 '관심 폭발'
6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 마지막회는 서달미(배수지)와 남도산(남주혁)이 사랑과 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서달미와 남도산은 원두정(엄효섭) 원상수(문동혁) 부자가 보낸 기자 때문에 위기에 처했으나, 랜섬웨어 호스트네임 애너그램 아폴론과 아르테미스가 쌍둥이 개발자 신현(강유석)과 신정(주보영) 임을 알고 경찰에 신고해 위기에서 벗어났다. 

이후 2020년 현재 이철산(유수빈)이 삭발해 정사하(스테파니 리)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서달미와 남도산의 결혼사진이 이들의 모든 꿈이 이뤄졌음을 그렸다. 

원인재(강한나)는 파양신청이 받아들여지자 서인재가 돼 최원덕(김해숙)을 찾아갔고, 최원덕은 손녀 서인재가 돌아오자 과거 아들과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감격했다.
이날 극중에서 강한나가 착용한 트위드 재킷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라와 여밈라인, 소맷단에 배색 컬러와 소맷단 롤업 포인트가 돋보이며 메탈사 혼방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글리터리한 룩을 연출한다. 

강한나처럼 블랙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한 오피스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블랙과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베이지 컬러는 완판되었다. 

한편,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 ‘스타트업’은 6일 16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