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윤주희, 재벌가 며느리룩! 단아한 핑크 원피스룩

조회수 2020. 12. 2. 09: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J지고트, 배색 디테일과 버튼 장식으로 맵시 더한 단아한 원피스룩 눈길
지난 30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10회에서는 김소연과 유진이 끝날 줄 모르는 악연의 굴레로 살벌한 전쟁을 시작하며 안방극장을 휘몰아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윤희(유진)가 자신을 헤라팰리스에서 내쫓기 위해 자신의 시어머니까지 이용한 천서진(김소연)에 분노, 하윤철(윤종훈)이 천서진과 주단태(엄기준)의 외도를 목격하게 만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천서진이 주단태를 만나러 간 것을 본 오윤희는 하윤철에게 이를 알렸고, 하윤철은 천서진의 외도 상대가 다름 아닌 주단태라는 사실에 충격에 휩싸였으며 벽에 걸려있던 사냥총을 집어 들고는 별장 안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뒤이어 총성이 울리고, 오윤희는 “천서진 너 실수했어. 거긴 건드리지 말았어야지”라고 분노 서린 속마음을 드러냄과 동시에 벨이 울리면서 손이 피범벅이 된 하윤철이 엔딩을 장식했다. 

윤주희는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로 남편과 아들을 위해 어떤 희생도 감수하는 소문난 내조의 여왕이지만, 정작 반쪽짜리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고상아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윤주희가 착용한 우아한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원피스는 칼라와 라인 배색 디테일과 버튼 장식으로 맵시를 더한 디자인에 슬림하게 허리핏을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한편,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의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