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다가오는 겨울 영화속 장면같은 유러피안 윈터룩

조회수 2020. 11. 9. 10:0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청하가 함박눈이 내리는 컨셉트의 스트리트를 배경으로 영화속 한 장면같은 유러피안 겨울룩을 선보였다. 

청하는 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한 겨울 화보에서 핸드베이드 롱코트, 시폰 원피스, 니트 가디건 등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우터를 믹스매치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벽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청하는 다크 그린의 스티치 포인트가 들어간 핸드메이드 롱 코트에 시폰 원피스와 바이올렛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해 컨템포러리한 겨울룩을 선보인에 이어 양털 재킷과 레터링 후드티, 체크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코디법도 선보였다.  

또한 청하는 스웨이드 롱 무스탕과 보카시 패턴의 브라운 니트, 캉캉스커트로 포근하면서 캐주얼한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 

한편 청하는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Love U(러브 유)' 'Snapping(스내핑)' '벌써 12시'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최정상 솔로 여자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지난 9월 덴마크 뮤지션 크리스토퍼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Bad Boy'(배드 보이)를 발표하며 세계 가요 시장을 향한 날갯짓을 시작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