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경우의 수' 신예은, 단아한 레이디룩! 플레어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20. 11. 2. 13:0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버튼 장식 플레어 원피스룩으로 연출한 오피스 레이디룩
지난 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10회에서는 경우연(신예은)의 솔로 선언 이후 한 달의 시간이 흐른 뒤 다시 만난 경우연과 이수(옹성우), 온준수(김동준 분)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수와 경우연이 함께 작업한 캘리그라피 사진집이 출간됐고, 온준수가 준비한 전시회에서 세 사람은 어색하게 재회했다. 

전시회와 회식이 끝나고 온준수는 이수에게 술 한 잔을 제안하고, 만취한 두 남자가 각각 찾아간 곳은 경우연의 집. 

경우연은 인사불성이 된 두 남자에게 자신의 방을 내어주고, 한 침대에서 눈을 뜬 두 남자는 내쫓김을 당한다. 

끝난 것만 같았던 이들의 관계는 여전히 끝을 내지 못한 채 현재 진행형이다. 이수와 경우연, 온준수의 삼각 로맨스가 과연 어떤 결말로 나아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신예은이 착용한 여성스러운 플레어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앞판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이 네크라인 원피스로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극대화시킨다. 

뒷판 플랩 밑단에 벨트 코디 가능한 버클이 장식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 또는 하객패션 등 격식있는 자리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원피스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여자와 남자의 리얼 청춘 로맨스 ‘경우의 수’는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신예은이 착용한 '지고트' 플레어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예은이 착용한 '지고트' 플레어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