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썸타는 선남선녀? 켄달 제너, 가죽으로 멋낸 걸크러시 데이트룩

조회수 2020. 10. 8. 12:3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헐리우드 잇걸 켄달 제너가 NBA 선수 데빈 부커와 걸크러시 가죽 스타일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됐다.
헐리우드 잇걸 켄달 제너(24)가 지난 5일(현지 시간) NBA 선수 데빈 부커(Devin Booker)와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됐다. 

웨스트 헐리우드의 딜라이아에 저녁 식사를 하러 외출한 켄달 제너는 이날 가죽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블랙 데님 스키니 진으로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올해 가죽 아이템이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켄달 제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가죽으로 치장하기보다 가죽 재킷과 스키니 진으로 절제된 걸크러시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 가죽 스퀘어 토 힐 부츠와 어깨에 코냑 가죽 핸드백으로 앙상블을 완성했다.
↑사진 = 지난 1월 포착된 켄달 제너와 NBA 농구 스타 벤 시몬스
3대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합계 약 1억 9천5백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켄달 제너는 레드 카펫 현장에서는 당당하고 도발적인 시그너처룩으로 카메라 후레시를 거의 독점하고, 무대 밖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리얼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유명세에 걸맞게 켄달 제너는 한때 영국 보이그룹 원 디렉션 출신의 옴므파탈 가수 해리 스타일즈를 포함 NBA 농구 스타 벤 시몬스 등 여러명과 스포츠 스타와 사귄적이 있다.  

켄달은 지난 4월 애리조나 주 세도나로 데빈과 함께 여행을 떠난 장면과 9월들어 자주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다시 한번 열애설을 촉발시키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