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금발로 염색한 쿨가이 셀럽, 누가 누가 잘 어울리나?

3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젠더 뉴트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금발로 염색하는 남자들이 늘고 있다. 금발 염색을 통한 급진적인 변화로 주목받는 쿨가이 셀럽 9명을 소개한다.  

보수적인 인도 남자들은 내기에서 지지 않는 한 머리를 금발로 염색하는 일이 거의 없다고 하지만 최근 인도 출신 배우들을 비롯한 남자 셀럽들이 금발로 머리를 염색하면서 이를 따라하는 젊은 세대가 점차 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최근들어 '젠더 뉴트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머리를 금발로 염색하는 남자들이 늘고 있다. 젠더리스 경향으로 인해 남녀구분이 점차로 없어지면서 생겨난 '화장하는 남자'의 연장선이며 그 최전선에 남자 셀럽들이 있다.

열정적인 20대에는 '튀기' 위해 충동적으로 문신이나 염색을 하지만, 이미지가 중요한 유명 셀럽에게 변화는 늘 의도적이고 전략적이다. 나이가 들수록 더 그렇다. 

최근 금발 염색을 통한 급진적인 변화로 주목받는 쿨가이 셀럽 9명을 소개한다.  


1. 브래드 피트 

헐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경력에서 종종 금발로 머리를 염색했지만 그 모든 경우가 영화를 위한 것만은 아니었다. 그리고 지구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한 명이 나이가 들어서도 금발로 염색하는 것은 자신에게 잘 어울려서가 아닐까.


2. 다니엘 크레이 

007 제임스 본드로 유명한 다니엘 크레이그는 여러번 금발 염색을 했지만 대부분 영화를 위해 염색을 했다. 하지만 최근 그는 영화 때문이 아닌 일상에서 백금으로 염색했다.


3. 제인 말리크 

곧 아빠가 되는, 아이돌 그룹 '원디렉션' 출신의 가수 제인 말리크는 여러번 금발로 염색을 했다. 그는 머리 뿐만이 아닌 턱수염까지 정성스럽게 염색을 했다. 

심지어 밝은 보라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적도 몇 번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발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 스타일이다.


4. 자레드 레토 

연기파 배우 자레드 레토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머리를 그린으로 염색했다. 그러나 최근 금발로 염색한 모습을 공개해 색깔있는 쿨가이로 변신했다. 심지어 배역을 위해 그는 눈썹까지 백금으로 염색하는 열정을 과시한다.


5. 애덤 리바인 

인기 락 밴드 '마룬5'의 싱어 애덤 리바인은 공연 중에 선보이는 곱슬곱슬한 매끄러운 검은 머리가 매력적이고 특히 비니를 쓴 모습도 시크하다. 그런데 그도 금발로 염색했다.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할 수 금발 스타일에 팬들도 소셜 미디어의 '좋아요'로 반응했다.


6. 사이프 알리 칸 

인도 출신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사이프 알리 칸이 영화 '좀비야 내가 간다'에서 머리를 염색하지 않은 풍습 때문에 가발을 쓴 것으로 알려졌지만, 배우답게 실제로 머리를 염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 최초의 좀비 코미디에서 그의 금발 머리는 보수적인 인도 젊은이들에게 재미 뿐 아니라 유행의 빌미를 제공했다.


7. 리오넬 메시 

현재 전 세계를 통틀어 위대한 축구 스타 중 한 명으로 불리는 리오넬 메시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지난해 런던에서 남성복 브랜드를 런칭하고 패션사업가로 변신했다. 최근 머리를 금발로 염색한 그의 모습은 훨씬 더 성숙해 보였다.


8. 라테쉬 데쉬무크 

약 1천 7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발리우드 스타인 배우 라테쉬 데쉬무크는 최근 백금으로 염색해 눈길을 끌었다. 

금발도 파격적인 인도에서 백금으로 염색했다는 것은 그만큼 인도가 개방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증거다. 백금 머리는 면도를하지 않아 까칠하게 자란 수염을 완벽하게 보완해주었다. 런웨이 무대에 서는 모델 포스도 느껴진다.


9. 카니예 웨스트 

몇달 전 갑자기 미국 대선에 출마했다가 접은 악동 래퍼 카니예 웨스트는 파격적인 폭탄 발언과 익살, 멋진 노래로 유명하다. 

특히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그는 자신의 브랜드와 스타일에 관한 한 천재적이다. 자주 금발로 염색하는 그의 헤어 스타일은 주변과 벽을 쌓은 그의 독불장군 성격과 아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