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트바로티' 김호중, 입대 D-5 잠시만 안녕! 다리 상처 어쩌다?

콘서트 VOD '네버 엔딩 스토리' 출근길...오는 10일 입대 앞두고 열일 행보

92,8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는 10일 군입대를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이 입대전까지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콘서트 VOD '네버 엔딩 스토리' 촬영에 참석한 김호중은 이날 환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베이지 컬러 셔츠와 흰색 반바지 차림의 캐주얼한 섬머룩으로 등장한 김호중은 왼쪽 다리에 선명한 상처가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 런닝머신에서 미끄러져 다친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화제의 김호중의 팬미팅을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4일 김호중 소속사는 “지난 8월 진행된 김호중의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오는 29일 CGV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 개봉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의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기획해 스크린X만의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엔 ‘우리家 처음으로’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도 미공개 3곡의 무대도 담긴다. 

미공개 3곡 중에는 5일 정식 발매되는 정규앨범 ‘우리家’의 1곡도 포함, 팬들에게 선보이는 정규앨범의 첫 무대가 되어줄 예정이다. 

김호중의 무대 밖 모습과 대기실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담겨 있어 흥미를 끌고 있으며, 3면 스크린 장점을 십분 살린 다양한 연출까지 보여줄 계획이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9일부터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은 물론, 2D 일반 상영관을 포함해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