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트롯신이 떳다' 홍진영, 걸리시한 플레어 원피스룩 어디꺼?

JJ지고트, 레이스 네크라인과 퍼프 실루엣 돋보이는 플레어 원피스룩 '인기 폭발'

21,1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2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떳다' 23회에서는 트롯신과 절친들의 다채로운 무대부터 트롯 새싹 정용화가 트롯신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해온 트롯신 메들리까지 깜짝 공개됐다. 

‘존경하는 선배의 곡’을 부르기로 한 트롯신들은 각자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여기에 트롯신들의 절친인 가수 김완선, 홍진영, 다비이모 김다비부터 ‘0세대 래퍼’ 양동근까지 모두 모여 무대를 꾸몄다. 

이 날 남진의 절친으로 출연한 홍진영은 "남진은 전라도 선후배 사이로 신인 무명 때부터 따뜻하게 대해주신 선배님이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남진 역시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고 배터리가 사정없이 차버렸다”며 홍진영에 대한 칭찬을 이어갔다.

이날 홍진영이 착용한 블랙 원피스는 영캐릭터캐주얼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이스 칼라 네크라인과 퍼프 실루엣이 돋보이며 A라인 실루엣으로 연출되는 플레어 라인으로 걸리시한 감성을 연출한다. 

한편, 신개념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떳다'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홍진영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홍진영이 착용한 'JJ지고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