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 업계 벌써 겨울! '다운 패딩' 선판매에 불붙었다

휠라, K2, 디스커버리, 아이더, 폴햄, 탑텐 등 합리적 소비 지향 얼리버드족 공략

13,8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패션 업계가 때아닌 '다운 패딩' 선판매에 너도나도 힘을 쏟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실적 개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기업들이 위기 극복을 위해 겨울 제품 선판매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 

패션 상품의 비중이 큰 홈쇼핑도 역시 겨울 재고 판매에 이어 2020년 F/W시즌 신상품 판매를 앞당기면서 소비자들의 실용적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역시즌의 선판매 매출이 저조하면서 브랜드들의 실적 향상에는 큰 도움을 주지 못했다. 

따라서 선판매를 진행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이 올해에도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지 않지만,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얼리 버드족 공략과 한 발 빠른 제품 노출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위해 선판매 전략을 가동하고 있다. 

「휠라」와 「휠라 키즈」는 8월 31일까지 2020년 겨울 다운재킷을 선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휠라」는 베스트셀러인 에이스 롱다운을 포함,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 중다운,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 뉴라이트2.0 롱다운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맨투맨 또는 후드 티셔츠, 트랙탑과 트랙팬츠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휠라 키즈」도 2020년 신상 다운재킷인 아크로 숏다운과 테이피 중다운, 팔레트 보아플리스와 팝콘보아재킷을 선판매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다운재킷을 구매하면 코트 백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도 2020년 F/W 시즌 신상 플리스와 다운 및 신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8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플리스 재킷류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씬에어(THIN AIR) 다운과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 코볼드(KOBOLD) 등 K2 헤리티지 다운과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을 선판매 한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도 2020년 F/W시즌 숏패딩과 플리스(후리스)의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스터G RDS 구스다운 숏패딩, 반슬리 RDS 다운 숏패딩, 에버튼 RDS 다운 오버핏 숏패딩, 마운틴쿡 RDS 다운 숏패딩 등의 제품 구매 시 정상가에 최소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여기에 2만원 금액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다운 재킷과 플리스 제품을 특별 우대혜택으로 제공하는 ‘다운&플리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앞뒤로 뒤집어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재킷 ‘리브’와 스테디셀러인 다운 재킷 ‘스투키’를 포함해 다운재킷 3종, 플리스 3종, 키즈 다운재킷과 키즈 플리스 등 1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폴햄」은 지코가 착용한 알래스카 패딩을 오는 8월 4일부터 무신사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은 지코의 폴햄 알래스카 패딩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다운 압축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10 KIDS)」도 오는 8월 31일까지 겨울 인기 아이템 프리미엄 리얼 라이트 구스 시리즈를 판매한다. 스타일에 따라 2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탑텐」의 리얼 라이트 구스 시리즈는 지난해 선판매 기간에도 초기 물량이 일시 품절 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바 있으며 이번 F/W 뉴 컬렉션은 기존 경량 시리즈를 한 단계 그레이드 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