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심심한 스타일에서 해방 주얼리 연출법

조회수 2020. 7. 30. 11:1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일리앤, 강렬한 태양빛의 골드 주얼리로 우아한 스타일의 섬머 주얼리룩 제안
뜨거운 햇볕 아래 노출의 계절인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스타일링이 쉽지 않은 여름! 심심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주얼리룩에 주목해 보자.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은 한 여름 속 강렬한 태양을 닮은 골드 주얼리로 우아하고 더욱 눈부신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하나 만으로 스타일리에 포인트되는 코인 목걸이
데일리 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코인 목걸이는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손으로 직접 만 것 같은 유니크한 골드 컬러의 코인 장식은 눈부신 태양 빛과 같이 한층 풍부한 매력을 드러낸다. 

기성 목걸이 보다 긴 기장감의 목걸이는 초크 형태와 같은 다양한 목걸이와 레이어드 무드로 연출하기 좋다. 특히, 최근 더욱 핫 해진 진주 비드 목걸이와 매치했을 때 로맨틱하고 근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적당한 무게감과 우아함 더하는 골드 팔찌와 반지
가벼운 캐주얼 차림에 매치한 은은한 골드 컬러의 팔찌와 반지는 적당한 무게감과 우아함을 더한다. 

골드 컬러에서 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확실한 존재감과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의 액세서리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준다.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원하고 세련된 여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 은은한 로즈 골드 발찌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여름 코디에는 발찌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피부색과 어울리는 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의 발찌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발목 노출이 많은 여름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체인 패턴의 발찌와 시원한 반바지, 짧은 스커트를 매치하여 시선 집중시키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내 보도록 하자.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