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셀레나 고메즈, 슈즈 사랑! 키가 커보이는 섹시 슈즈룩 16

54,3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셀레나 고메즈의 슈즈 사랑, 신발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혜안을 가지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의 키가 커보이는 섹시 슈즈룩 16을 소개한다. 

미국의 국민 여동생 셀레나 고메즈는 신발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혜안을 가지고 있다. 서양인 치고는 65cm의 다소 작은키 때문에 신발 선택에 각별한 애정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웃집 소녀같은 귀엽고 친근한 아역배우로 미국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던 셀레나 고메즈는 올해 27세의 멋진 숙녀로 성장했으며 음악과 패션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키며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일상에서는 걸크러시와 소녀다운 느낌이 동시에 살아있는 캐주얼룩이나 레이디 라이크룩을 선호하며 레드 카펫, 시사회 등에서는 관능적이고 섹시한 레드 카펫 드레스를 선보인다. 

특히 그녀는 섹시한 스틸레토와 샌들을 선호하며 의상과 완벽하게 컨셉을 맞춰 신발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하고 있으며 의상 보다 신발이 더 눈에 띄는 경우도 많다.

일상에서도 청바지에 굽이 높이 솟은 샌들을 즐겨 착용하는 셀레나 고메즈는 모델 같은 걸음거리 덕분에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인다. 

신발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혜안을 가지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의 키가 커보이는 슈즈 섹시룩 16을 만나보자.
1.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월 2020 할리우드 뷰티 어워즈에서 베이비 핑크 케이프 드레스에 골드와 실버 메탈릭이 매력적인 높이 솟은 아쿠아주라의 플랫폼 펌프스를 매치했다.

2. 셀레나 고메즈는 LA에서 열린 2019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레드 카펫에서 드레스와 깔맞춤한 펌프스로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발휘했다.

3. 2018년 6월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영화 '몬스터 호텔 3'의 월드 시사회에 참석한 셀레나 고메즈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화려한 드레스에 징식이 들어간 샌들을 매치했다.

4. 2018년 4월 '위 데이 캘리포니아' 행사에 참석한 셀레바 고메즈는 여성스러운 드레스에 나무로 만든 대리석 효과의 스웨이드 힐로 포인트를 주었다.

5. 셀레나 고메즈는 영화 '몬스터 호텔3'의 캘리포니아 포토 콜 행사에서 장식적인 미니드레스에 메탈릭한 힐이 달린 뮬을 신고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6. 지난 2018년 2월 뉴욕패션위크 코치 패션쇼를 관람하러 온 셀레나 고메즈는 웨스턴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티드-토 부츠로 섹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7. 셀레나 고메즈는 2017년 12월 런던에서 열린 패션 어워즈에서 빅토리안 드레스에 맞춰 화이트 가죽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했다.

8. 셀레나 고메즈는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17 빌보드 우먼 인 뮤직 어워즈에서 컷아웃 가죽 트리우저에 어울리는 더블 스트랩 샌들을 매치했다.

9. 셀레나 고메즈는 LA에서 열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모토 재킷 드레스를 착용하고 미니어처 플라워 스터드로 완성된 블랙 가죽 힐로 마무리했다.

10. 셀레나 고메즈는 LA에서 열린 2017 인스타일 어워즈에서 심플한 리틀 블랙 드레스에 뉴트럴 톤 샌들을 매치했다.

11.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7년 9월 뉴욕 소호 거리에서 90년대 풍 마리골드 크롭 탑에 블랙 트리우저를 매치했다. 허리밴드에 선글라스를 꽂은 그녀는 샤프한 슬링백을 신었다.

12.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7년 9월, 프린트의블라우스와 데님 팬츠, 여기에 누디스트 샌들을 매치하고 뉴욕 거리를 누볐다.

13.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7년 9월 뉴욕에서 몸에 딱붙는 터틀넥과 지퍼 장식 가죽 팬츠를 입고 장식이 들어간 힐을 매치했다.

14. 지난 2017년 6월 뉴욕 시내로 외출한 셀레나 고메즈는 네이비 랩 드레스와 루이비통 슈즈를 매치해 블루와 블랙의 효과적인 믹스를 선보였다.

15. 셀레나 고메즈는 2017년 3월에 열린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LA 시사회에서 금속 광택이 나는 오렌지 미니드레스에 맞춰 가죽 & 벨벳 뮬로 전체적으로 질감을 강조했다.

16.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7년 2월 뉴욕에서 비대칭 헴 라인이 매력적인 컷아웃 드레스를 입고 여기에 섹시한 샌들로 룩을 마무리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