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공민지, 3년 만에 컴백! 누구도 못 말리는 페미닌룩

조회수 2020. 6. 30. 11: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곡 'Lovely(러블리)'로 컴백,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움 가득한 화보 공개
2016년 그룹 '2NE1' 해체 이후 솔로로 활동을 이어온 공민지가 신곡 'Lovely(러블리)'로 3년 만에 컴백하며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민지는 최근 패션 매거진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원피스와 투피스, 티셔츠, 탱크탑, 데님 등 다양한 스타일에 러블리한 포즈와 표정이 담긴 유니크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어느덧 12년 차, 스물일곱이 된 본인이 신기하다고 느껴진다는 공민지는 "긴 공백기 동안 본인의 노래를 들려주고 싶어도 들려줄 수 없던 답답한 상황에서 들었던 답답한 감정을 조금씩 기록하며 그것들을 모아 작사를 하게 됐다"며 "힘든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2NE1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언니들이랑 만나면 ‘우리 골다공증 걸리기 전에 얼른 다시 뭉치자’고 한다(웃음). 재결합 가능성이 당연히 있다. 저희끼리 조금 더 자주 만나서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를 더 진지하게 나누게 된다면 그 가능성은 더 커질 것 같다”고 그 동안의 생각을 덧붙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