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오마베' 리지(박수영), 단아한 펀칭 블라우스 어디꺼?

지고트,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준 펀칭 블라우스로 단아한 여성미 '관심 폭발'

9,2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2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14회에서는 결국 자궁내막증 수술을 선택한 후 더욱 더 멀어져 버린 '엄마'라는 단어에 무너지는 장하리(장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하리는 잠시 망설였지만, 결국 한이상(고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집으로 돌아온 장하리는 심해진 복통에 병원으로 실려갔고, 의사에게 자궁내막증 혹이 커졌다며 수술을 권유 받았다. 


수술을 고민하던 장하리(장나라)는 한이상과 엄마가 설득에 나서자 "난 수술하라는 말이 아이 포기하라는 말로 들려. 엄마로 살아볼 수가 없는 거잖아"라며 가슴 아픈 심정을 토로했다. 

또한, '오 마이 베이비'에서 육아 전문지 기자 최효주 역을 맡고 있는 리지(박수영)는 무거워진 극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극중에서 리지(박수영)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실크 혼방 코튼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느껴지며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준 펀칭 라인 디테일으로 단아한 여성미를 연출한다.

한편, "결혼 NO, 출산 YES"를 부르짖는 장나라와 세 남자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리지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리지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