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악인전' 제시, 거침없는 매력! 트레이닝 세트 어디꺼?

'엔더즌' 리드미컬한 절개 및 테이핑 배색 포인트 트레이닝 세트룩 '인기 폭발'

3,8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악(樂)인전'에서는 제시, 이상민, 송가인, 김요한이 프로젝트 곡 '2020 인생은 즐거워' 안무 연습과 뮤직비디오 제작의 첫 발걸음을 떼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제시의 거침없는 행보가 주목을 끌었다. 

제시는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완성된 안무를 습득했고, 비트가 빨라진 만큼 춤 역시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연습을 이끌었다.

특히 스타일링 회의에서 '후 댓 비'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입었던 옷을 가져온 제시는 "직접 제작한 옷이다. 가슴 부분에 '페이크'(FAKE)를 적었다. 내 가슴이 가짜이기 때문"이라고 당당하게 말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제시가 안무 연습에서 착용한 트레이닝 세트룩은 스트리트 캐주얼 '엔더즌(N DOZEN )' 알려졌다. 

트레이닝 점퍼는 리드미컬한 절개 배색과 소매 부분 테이프 배색으로 스포티하면서 힙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일상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팬츠는 옆선의 엔더즌 테이핑 포인트가 있어 가벼운 산책과 운동, 데일리룩으로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최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로한이 '엔더즌(N DOZEN )' 트레이닝 점퍼를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플라타너스에서 전개하는 ​'엔더즌'은 후드티, 점퍼, 데님, 액세서리 등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2 음악 예능 프로그램 악인전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제시가 착용한 '엔더즌' 트레이닝,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제시가 착용한 '엔더즌' 트레이닝,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