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영혼수선공' 박예진, 여름에 딱! 화이트 숄더백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 트렌디한 화이트 소가죽 숄더백

3,8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6월 1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21~22회에서는 세상을 등진 허 간호사(박예영)와 그로 인해 ‘간호사 태움(직장 내 괴롭힘, 간호사들 사이 사용하는 은어) 문화’가 수면 위로 떠올랐으며, 이로 인해 충격에 휩싸인 은강병원 이야기가 그려졌다. 

허 간호사의 죽음으로 정신과 과장 박대하(정해균)는 자신의 환자이기도 했던 허 간호사의 죽음에 안타까워하며 “가해자가 한 두 명이에요? 찾긴 뭘 찾아요?”라며 이번 사건의 원인이 직장 내 괴롭힘만이 아닌 인원 부족이라는 근무 시스템 있다고 지적했다. 

허 간호사의 죽음은 지영원(박예진)에게도 충격을 안겨주었다. 

지속성우울장애를 앓던 허 간호사는 그의 오랜 환자였기 때문. 자책하던 영원은 충격에서 벗어나기도 전해 경찰 조사를 받고, 유가족들로부터 모진 원망을 감당해야 했다. 딸을 잃고 하늘이 무너진 허 간호사의 어머니는 영원을 찾아가 “왜 말리지 못했어”라고 절규했다.

이날 극중에서 박예진이 착용한 숄더백은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숄더 스트랩으로 트렌디하게 포인트를 주기 좋은 소가죽 숄더백으로 어떤 의상에도 어울리는 핸드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정신과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혼수선공’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박예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숄더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예진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숄더백,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