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모델계의 단짝' 켄달 제너-지지 하디드, 절친 시밀러룩 28

118,7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켄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모델계의 절친으로 통하는 금수저 모델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 베프 데이를 맞아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의 절친 시밀러룩 28를 소개한다.

“친구끼리 닮는다”라는 말이 있듯 헐리우드에는 친구따라 스타일까지 닮아가는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는 커플들이 있다. 

헐리우드에는 여러 유명 절친들이 많지만 '켄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모델계의 절친으로 통하는 금수저 모델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 커플이 특히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 만 25세 동갑내기 친구인 두사람은 패션 위크 시즌에는 세계 탑 디자이너의 컬렉션 무대에 러브콜을 받아 패션쇼 무대에 같이 오르고 정기 패션쇼가 없는 평소에도 늘 함께 붙어 다니는 껌딱지 단짝으로 통한다. 

특히 두 사람은 옷차림을 절묘하게 코디한 절친 시밀러룩으로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전에는 커플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맞춰 입는 것을 떠올렸지만 요즘은 비슷한을 의미하는 시밀러(Similar)룩이 트렌드다. 닮은 듯 하지만 각자의 개성을 살려 다른 느낌으로 입는 커플룩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해 보여 연인들뿐 아니나 친구, 절친들 사이에서도 시밀러룩 입기가 대세다. 

우리 나라에는 없지만 미국에는 매년 절친을 위한 날이 있다. 바로 6월 8일 베프 데이(National Best Friend Day)다. 

모델계의 단짝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의 단짝 스타일 28를 소개한다.
1.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는 복근이 드러나는 크롭 탑에 각기 다른 아우터를 걸치고, 둘다 미러 선글러스 끼고 섹시한 절친룩을 연출했다.

2. 켄달 제너는 메탈릭 팬츠와 그래픽 탱크 탑, 지지 하디드는 그래픽 탱크 탑에 시스루 스키니를 입고 함께 여름밤 파티장으로 향하고 있다.

3. 지지 하디드는 쇼츠에 복고풍의 홀치기 염색 티셔츠와 쇼츠, 켄달 제너는 하이 웨이스트의 크랜베리 팬츠로 완벽한 맘룩을 완성했다. 두 사람 모두 화이트 로우-탑 스니커즈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절친룩을 선보였다.

4. MTV 무비 어워즈에 참석한 켄달 제너는 끈 디테일이 허벅지까지 올라가는 신발로 눈길을 끌었고 동행한 지지 하디드는 슈트에 레이스 브라를 노출해 섹시한 MTV 무비 어워즈 스타일을 과시했다.

5. 지지 하디드의 21번째 생일에는 모두 초커를 착용했다. 켄달 제너는 금박을 입힌 세트 스타일에 브래지어를 매치했고 지지 하디드는 실크 캐미솔과 화이트 쇼츠를 착용하고 허벅지 높이의 섹시한 망사 스타일의 신발을 매치했다.

5. 지지 하디드의 21번째 생일에는 모두 초커를 착용했다. 켄달 제너는 금박을 입힌 세트 스타일에 브래지어를 매치했고 지지 하디드는 실크 캐미솔과 화이트 쇼츠를 착용하고 허벅지 높이의 섹시한 망사 스타일의 신발을 매치했다.

7.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는 카다시안-제너 패밀리들과 함께 카니예 웨스트의 '이지' 패션쇼를 관람했다. 켄달 제너는 빈티지한 니트 원피스, 지지 하디드는 슬립 드레스와 보머 재킷을 입었다.

8.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는 보머 재킷과 스키니로 절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했다.

9.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는 런웨이 무대에서는 화려하지만 평소에는 캐주얼한 옷차림을 즐겨 입는다. 이날은 또 다른 절친 카라 델레바인과 함께 3명의 슈퍼모델들이 거리를 걷고 있다.

10. 빅토리아 시크릿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두 사람은 미끈한 다리를 과시했다. 지지 하디드는 블랙 슬릿 스커트와 컷아웃 바디슈트, 켄달 제너는 맞춤 아뜰리에 베르사체 드레스를 선택했다.

11. 하퍼스 바자의 아이콘 파티에 함께 참석한 두 사람은 멋진 레드 카펫 룩을 선보였다. 지지 하디드는 반짝이는 미니 드레스룩, 켄달 제너는 맥시 드레스를 입었다.

12.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는 데님 팬츠로 연출한 스트리트 절친룩을 선보였다.

13. 멧 갈라 레드 카펫에 참석한 두 사람은 보색인 레드 & 그린 커플 룩을 선보였다. 지지 하디드는 레드 드레스룩, 켄달 제너는 섹시한 레이스업 드레스를 입었다.

14. 지지 하디드는 화이트 크롭 탑과 스커트로 코디하고 켄달 제너는 프린트 팬츠에 탱크 탑을 입고 샤넬 크루즈 컬렉션 행사장에 함께 도착했다

15. 켄달 제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긴 레이스 드레스룩, 지지 하디드는 속이 살짝 비치는 메쉬 미니드레스로 올블랙 절친룩을 선보였다.

16. 켄달 제너는 화이트 실크 와이드-레그 팬츠에 컷아웃 탑, 반면에 지지 하디드는 가죽 스키니 위에 울 케이프를 걸쳤다.

17. 켄달 제너는 가죽 스키니 팬츠에 피트된스웨터를 입었고 지지 하디드는 데님 스키니와 자수 케이프를 입고 있다.

18. 켄달 제너는 솜털이 보송보송한 Y-넥 크롭 탑과 랩 미니스커트, 지지 하디드는 청청패션에 레드 실크 스카프를 목 부분에 장식하고 US 오픈 경기를 관람했다.

19. 패션잡지 파티에서도 두 사람은 섹시룩을 연출했다. 지지 하디드는 V넥으로 깊게 파인 스팽클 드레스룩, 켄달 제너는 블랙 점프슈트로 섹시한 절친룩을 연출했다.

20. 2015 봄/여름 마크 제이콥스 패션쇼가 시작되기 전에 지지 하디드는 캐주얼한 화이트 점프슈트, 켄달 제너는 블랙 크롭트 진에 가죽 재킷을 착용했다.

21. 두 사람은 프랑스 파리에서 프로 축구팀 파리 생제르망 경기 관람복으로 로고가 들어간 유니폼을 입고 있다.

22. 2015 가을/겨울 파리패션위크 기간에 두 사람은 블랙 & 화이트 세퍼레이트로 완벽한 파리지엥 절친 커플룩을 선보였다. 켄달 제너는 가죽 레깅스에 벨 슬리브 스웨터, 지지 하디드는 블랙 코트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3. 2015 가을/겨울 런웨이 쇼가 끝나고 켄달 제너는 러플이 있는 벨벳 드레스, 지지 하디드는 체크 무늬 코발트 블루 드레스룩으로 망 파티에 참석했다.

24. 지지 하디드는 매력적인 원숄더 크롭탑에 하이-웨이스트 팬츠, 켄달 제너는 프린트 점프슈트를 입고 보헤미안 절친 스타일을 연출했다.

25. 켄달 제너는 그래픽 티셔츠, 지지 하디드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고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연에 참석했다.

26 켄달 제너는 레드 애니멀 프린트 팬츠에 빈티지 티셔츠, 지지 하디드는 블랙 플레어 팬츠에 오버사이즈 탑과 뱀 가죽 프린트 부츠를 착용하고 한여름날 밤 파티에 참석했다.

27. 켄달 제너는 블랙 가죽 팬츠에 올리브 그린 가죽 재킷, 지지 하디드는 블랙 청바지에 프린트 탑과 베스트를 입고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뉴욕의 한식당에 들어서고 있다. 하기 위해 뉴욕의 한 식당을 함께 방문했다.

28. 켄달 제너는 블랙 드레스에 블랙 코트, 지지 하디드는 그린 프린트룩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한 서로 상반된 절친룩을 선보였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