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집사부일체' 양세형, 힙한 스트리트 캐주얼룩 어디꺼?

'앤더즌' 리드미컬한 절개 배색과 배색 포인트 강조한 스트리트 애슬레저룩

2,0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7일 방송된 SBS 일요일 예능 '집사부일체' 123회에서는 월드 배구스타 김연경의 솔직 화끈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차은우, 김동현이 사부 김연경과 함께 ‘2020 배구대잔치’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연경의 ‘국대 프렌즈’ 김수지, 양효진, 김희진, 고예림도 함께 출연했다. 

연경 팀과 승기 팀으로 나눠 펼친 배구 경기에서 김연경은 불타는 승부욕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폭소를 유발시켰다. 

이날 김연경은 “국내 복귀 계획이 있냐”라는 신성록의 질문에 “예민한 부분이긴 한데 사실 저는 한국에 들어와서 뛰고 싶은 생각은 있다”라며 국내 복귀에 대한 속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이 착용한 트레이닝 점퍼는 힙합 스트리트 '앤더즌'으로 알려졌다. 

리드미컬한 절개 배색과 소매 부분의 테이프 배색이 포인트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

팬츠의 경우 옆선의 엔더즌 테이핑 포인트가 있어 점퍼와 세트 착장으로 가벼운 산책과 운동,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SBS 예능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양세형이 착용한 '앤더즌' 트레이닝,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양세형이 착용한 '앤더즌' 트레이닝,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