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굿 캐스팅' 최강희, 러블리 비서룩! 버뮤다 체크 쇼츠룩 어디꺼?

'지고트' 체크 재킷과 체크 반바지로 연출한 스타일리시한 커리어우먼묵 '관심 폭발'

5,7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5월 18일 방송된 SBS 액션 코미디 드라마 '굿캐스팅' 7회에서는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종혁이 그토록 잡고 싶었던 적의 실체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선 가운데 ‘단체 추격 엔딩’으로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잇따른 미션 실패에도 불구하고 황미순(김지영)은 옥철(김용희)의 휴대전화에 복제 프로그램을 깔아 해킹하는데 성공, 마이클리의 연락처를 알아냈고, 곧장 마이클리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핸드폰의 진동벨이 울려 퍼지는 곳은 바로 고요한 어둠에 휩싸인 서국환(정인기)의 국정원 사무실이었다. 

이 사실을 까맣게 모르는 국정원 요원들은 휴대전화 위치 추적을 하며 적을 향해 무섭게 질주하는 돌격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충격 속에 몰아넣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가 블라우스와 함께 출근룩으로 착용한 상하의 체크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최강희는 린넨 혼방 소재의 체크 재킷과 함께 버뮤다 체크 쇼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 완벽 소화했다. 

코튼 원단 제작으로 통기성이 뛰어나며 싱글 버튼 체크 재킷은 코튼 원단 제작으로 통기성이 뛰어나며 숏 기장의 체크 팬츠는 미디 길이의 기장감으로 단독 또는 한벌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SBS '굿캐스팅' 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최강희가 착용한 '지고트'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최강희가 착용한 '지고트'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최강희가 착용한 '지고트' 버뮤다 체크 쇼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