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배틀코덕쇼’ 전효성, 시선 강탈! 레드 가죽 재킷 어디꺼?

지고트, 고급스러운 양가죽 소재에 자수 브레이드로 포인트 더한 재킷 '관심 집중'

1,5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에서 전효성이 ‘뉴트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효성은 이날 방송의 주제였던 ‘뉴트로’에 맞게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레드 컬러의 가죽 재킷에 빵모자를 매치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이어 전효성은 “뉴트로는 무조건 화려해야 제맛”이라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전효성은 ‘뉴트로’에 대해 “그때도 예쁘다고 생각해서 유행이 되었던 것들이 시간이 흐른 후 지금 봐도 예뻐서 다시 유행으로 돌아오는 것 같다”고 센스있게 설명해 출연자들의 공감을 샀다.

전효성은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패션과 뷰티룩으로 화제를 모은다. 이날 전효성이 착용한 레드 가죽 재킷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자수 브레이드로 화려한 포인트를 더한 가죽 재킷으로, 광택감과 터치감이 뛰어난 천연 양가죽 소재로 고급스럽다.


크롭 기장감으로 트렌디하며 프런트 투버튼 클로징으로 디테일까지 멋스럽다. 봄 시즌 포인트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배틀 코덕쇼’는 채널 위라이크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된다.

↑사진 = 전효성이 착용한 ‘지고트’ 가죽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전효성이 착용한 ‘지고트’ 가죽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