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우아한 모녀’ 차예련, 세련미의 끝! 트렌치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도회적인 데일리룩 완성하는 트렌치코트로 '인기 폭발'

24,7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가 열린 결말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27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캐리정(최명길 분)과 한유진(차예련 분)이 상처를 극복하고 열린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캐리정의 건강은 계속 악화되고, 모녀는 행복한 미래를 그리며 눈물을 흘렸다. 결국 캐리정은 눈을 감았고 한유진은 그 모습을 보며 오열했다.


시간이 흘러 2년 후, 휴가를 떠난 한유진은 그곳에서 의외의 인물과 만났다. 바로 캐리정과 마주한 것. 이 장면에서 캐리정이 건강을 회복한 것인지, 한유진이 상상 속에서 캐리정을 그리는 것인지는 알 수 없었다.


하지만 평온한 얼굴로 미소를 짓는 캐리정과 한유진 모녀의 모습에서 이들이 처절한 운명 속에서 생긴 상처를 모두 극복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이 같은 열린 해피엔딩은 시청자에게 긴 여운을 남겼다.

극 중 차예련은 미모의 엘리트 한유진 역으로 매회 세련되고 도시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우아한 모녀 차예련 패션’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완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종회에서 차예련이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캐릭터 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으로 알려졌다.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소재의 트렌치코트로, 더블 칼라 디자인된 더블 브레스티드 클로징돼 더욱 멋스럽다.


플랩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뒷판 헴라인 트임이 들어가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우아한 모녀’ 후속으로는 ‘위험한 약속’이 월~금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렌치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트렌치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