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이태원클라쓰 김다미, 러블리 뷰티룩 '또다른 반전 매력'

시크한 무드 바탕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뉴트럴 컬러의 메이크업 완성

146,9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기리에 종영된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김다미가 러블리한 시크 뷰티룩을 선보였다. 

김다미는 패션 매거진 및 뷰티 브랜드와 함께 한 2020년 봄 화보에서 '이태원 클라쓰'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김다미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시크한 무드를 바탕으로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장밋빛 브론즈 블러셔로 두 뺨에 은은한 혈색을 더해주고 쌍꺼풀 없는 눈매를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했다. 

또한, 본연의 선명한 립 컬러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살짝 핑크 빛이 감도는 ‘포지틴트’를 발라 입술에 생기를 더해 내추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핑크 블라우스와 귀여운 컬링 헤어를 김다미 특유의 개성으로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로즈 피치 블러셔를 양 볼에 발라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그녀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빛 ‘고고틴트’로 입술에 포인트를 더하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