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이하나, 푸시 보우 블라우스 어디꺼?

조회수 2020. 3. 25.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슬림핏 푸시 보우 블라우스로 세련된 페미닌룩 연출 '관심 폭발'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이 짝사랑이라는 소재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다.


23일 방송된 첫 회에서는 김지수(박주현 분)를 그리워하는 하원과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 한서우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하원은 자신의 인격과 감정을 패턴화시킨 대화 프로그램 하원D를 테스트하다 옛 연인 지수를 떠올린다. 이후 하원은 지수의 음성으로 대화 디바이스를 테스트하고자 했고, 문순호(이하나 분)를 통해 서우에게 지수의 음성 녹음을 부탁한다.


이에 난감해하던 서우는 마침 순호의 농장에 있던 하원D와 대화를 나누게 됐고, “음성이면 충분해. 난 지수의 반의반만 있으면 돼”라는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극 중 이하나는 솔직하고 의리 있는 가드너 문순호 역을 맡아 솔직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낸다. 이날 이하나는 리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화이트 스커트 슈트를 착용해 당당한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이하나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맵시 있는 에나멜 버튼 디테일의 카라 블라우스로, 상단 버튼 아래에 히든 버튼으로 깔끔하게 핏을 잡아준다.


부담스럽지 않게 슬림한 핏을 연출하며, 리본으로 연출한 푸시 보우(Pussy Bow) 디자인과 와이드 커프스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한다.


한편, tvN 드라마 ‘반의반’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이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