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편스토랑’ 민진웅, 스타일리시한 트러커 재킷 어디꺼?

애드호크, 후드 탈부착 가능한 스웨이드 트러커 재킷으로 봄 데일리룩에 포인트

8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편스토랑’ 이유리가 배우 민진웅과 케미를 뽐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20회에서는 7번째 대결 메뉴 주제로 ‘분식’이 공개됐다.


이날 이유리는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남매로 호흡을 맞춘 민진웅과 만나 분식 맛집을 찾아 나섰다.


절친인 둘은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로 웃음을 선사했다. ‘편스토랑’을 봤냐는 이유리의 물음에 민진웅은 “이제 44차원의 길을 가기로 한 거냐”고 되물었다. 이유리가 “내가 왜 44차원이냐”라며 의아해하자 민진웅은 다시 한번 “불쇼하다가 막 웃었지 않나”라고 촌철살인 말을 해 큰 웃음을 유발했다.


럭셔리한 분식점에 간 두 사람은 랍스타빠져떡 죽을 만큼 매운맛과 대왕오징어 튀김을 주문했다. 이유리는 대왕오징어 튀김을 젓가락으로 사용하는 등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188cm의 키와 뛰어난 비율을 자랑하는 민진웅이 이날 착용한 후드 트러커 재킷은 어반 컨템포러리 남성복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웨이드 소재의 트러커 재킷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에센셜한 아이템이다.


라이트 카키, 스카이 블루 등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로 봄 시즌 데일리룩에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 민진웅이 착용한 ‘애드호크‘ 트러커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민진웅이 착용한 ‘애드호크‘ 트러커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