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소현, 활짝 핀 꽃미모! 설레이는 로맨틱 페미닌룩

숲(Soup), 김소현과 함께 산뜻하고 싱그러운 2020 S/S 광고 캠페인 공개

2,5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소현이 로맨틱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영 캐주얼 브랜드 「숲(SOUP)」이 2020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뮤즈 김소현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숲」의 이번 캠페인은 ‘There is something about my girl’이라는 컨셉으로, 김소현은 특유의 산뜻하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페미닌 룩을 완벽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 숲의 아이덴티티인 로맨틱 페미닌 컨셉에 싱그러운 컬러감이 더해져 봄/여름 시즌의 화사한 계절감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슈트 셋업 등이 새로운 코디네이션으로 등장한다. 또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트렌디한 점퍼 아이템도 선보이며 올 봄/여름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한다.


「숲」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시즌 김소현은 산뜻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숲만의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페미닌한 디테일,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2020S/S 컬렉션과 김소현이 어우러져 더 새롭고 다채로운 룩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현이 제안하는 이번 숲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몰 디콜렉트와(http://www.dcollect.co.kr/)와 전국 숲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